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퍼스널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 이미지 메이킹 시대의 경쟁력, 나의 브랜드 가치 높이기
저자 안성남
출판사 (주학지사
출판일 2023-02-08
정가 22,000원
ISBN 9788999728037
수량
PART 1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Chapter 01. 퍼스널 이미지
1. 이미지의 이해
1 이미지란
2 이미지의 유형
3 퍼스널 이미지의 요소
4 이미지의 특성
5 이미지의 예

2. 이미지 관리
1 이미지 관리의 이해
2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

Chapter 02.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1 이미지 메이킹이란
2 이미지 메이킹의 가치
3 이미지 메이킹의 발생 배경
4 이미지 메이킹의 필요성과 중요성

2.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1 이미지 메이킹의 과정
2 효율적인 이미지 메이킹
3 이미지 메이킹의 효과
4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의 5단계
5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전략 세우기

Chapter 03. 퍼스널 이미지 관리
1. 첫인상 관리
1 첫인상
2 첫인상의 중요성
3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4 첫인상의 심리 효과

2. 좋은 이미지 만들기
1 표정 관리
2 미소와 웃음
3 좋은 표정 만들기

Chapter 04. 퍼스널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이란
2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기능
3 커뮤니케이션의 요소
4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2.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1 대화의 개념과 원리
2 상대의 마음을 여는 대화법
3 말하기 이미지
4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PART 2 퍼스널 이미지 연출

Chapter 05. 퍼스널 컬러 이미지
1. 컬러의 이해
1 색의 개념
2 색의 3속성
3 컬러 이미지의 분류
4 컬러 이미지의 배색

2. 퍼스널 컬러 이미지
1 퍼스널 컬러의 개념
2 퍼스널 컬러 진단
3 계절별 컬러 유형
4 계절별 사람의 특징과 컬러 이미지

Chapter 06. 자세 이미지
1. 자세 이미지
1 자세의 개념
2 바른 자세의 중요성
3 기본자세

2. 올바른 자세
1 바르게 서는 자세
2 바르게 앉는 자세
3 바르게 걷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