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재료가 특별한 작품이 되는 마법의 시간!
밖에 나가면 놀거리가 무척 많습니다. 하지만 집 안에만 머물러야 한다면 어떻게 놀아야 할까요? 답답하고 지루할까 걱정된다면 『집에서 놀아요!』를 펼쳐 보세요. 그런 걱정을 한 방에 날려줄 창의적이고 재미난 놀이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책을 따라 만들고 놀다 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를 거예요.
이 책의 모든 만들기에는 특별한 재료가 필요 없습니다. 골판지로 동물을 만들어 놀거나 집 주변에서 주워 온 작은 돌멩이를 꾸며서 친구로 만들 수 있어요. 집 안에 널린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색칠해서 오려 붙이면 다채로운 콜라주가 완성됩니다. 자투리 천과 털실을 엮어 만든 액자나 자연에서 찾은 재료로 모빌을 만들어 집 안을 멋지게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든지 아름다운 눈이 내리는 스노볼, 받는 이에게 감동을 선사할 팝업 카드, 취향에 맞게 꾸민 지점토 퍼즐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을 만들어 선물해 보세요. 『집에서 놀아요!』를 따라 만들다 보면 평범한 재료가 특별한 작품이 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펼치는 상상의 나래
매일 똑같은 방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집에서 놀아요!』를 펼치고 나만의 행복한 아지트를 만들어 보세요. 의자와 탁자에 담요를 걸치고 가운데를 들어 올려 인디언 텐트처럼 만드는 건 어때요? 거기에 꼬마전구까지 달면 남부럽지 않은 나만의 아늑한 공간이 됩니다. 『집에서 놀아요!』에는 이처럼 익숙한 공간을 새롭고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디어가 담겨 있어요.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볼까요?
커다란 골판지 상자로 집을 만들거나 건물을 만들어 복도에 전시해 보세요. 그 속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요? 어떤 이야기들을 나눌까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수많은 이야기들이 펼쳐질 거예요. 미니어처 세상을 만들어 이야기를 지어내거나 친구들이나 반려동물을 주인공으로 삼은 그림책을 만들 수 있어요. 내가 만든 마법의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이나 동물이 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