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에서 장기까지
흥미로운 우리 몸에 대한 지식을 딱 한 권으로 배워요
여러분은 우리 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얼마나 많은 요소가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을까요? <딱! 한 권> 시리즈 세 번째 편 ‘우리 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에서 장기까지 우리 몸에 대한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워요. 주변을 보고, 기억하고,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우리 몸과 신호를 주고받는 뇌, 몸을 지탱하고 기관을 보호하는 골격, 세상을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다섯 가지 감각 기관, 그밖에 폐, 심장, 각종 장기와 그 기관을 구성하는 세포까지! 우리 몸을 낱낱이 살펴보며 해부학, 생물학적 지식을 길러요.
조금 괴상하고 아주아주 유쾌한 그림과 설명 가득!
킥킥거리며 책장을 넘기다 보면
우리 몸에 대한 지식이 머리에 쏙!
뇌, 심장, 골격, 내장, 피부조직…. 너무 어렵지 않냐고요? 천만에요! 저자 폴 이언 크로스의 유머러스한 설명,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브 브라운의 괴상하고 재치 있는 그림으로 쉽고 재미있게 우리 몸을 탐구할 수 있거든요. 앞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퀴즈 코너를 책 중간중간 수록해 지루할 틈 없이 책장을 넘길 수 있답니다. 나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내 몸을 구석구석 살펴보다 보면 해부학, 생물학적 지식은 물론, 내 몸에 대한 애정도 쑥쑥 자랄 거예요.
추천사
해부학적 관점으로 우리 몸을 바라보며 그 특징과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우리 몸을 좀 더 알고 싶은 학생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 서울과학교사모임 -
책 속에서
해부학은 생물의 내부 구조를 연구하는 학문이에요. 우리를 구성하는 벽돌과 시멘트에 관한 학문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8p
세상은 정말로 멋진 곳이에요. 우리는 지구라는 행성에서 펼쳐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