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루와 이상한 미술관 - 이야기강 시리즈 7
저자 구요성
출판사 북극곰(도서출판
출판일 2023-03-12
정가 13,000원
ISBN 9791165882549
수량
제1장 - 이상한 꿈… 7
제2장 - 선택받은 아이… 21
제3장 - 고양이 미술관… 31
제4장 - 비밀 작업실… 51
제5장 - 특별 이벤트… 75
제6장 - 그날의 기억… 105
제7장 - 사라진 아라… 125
제8장 - 마지막 결투… 137
제9장 - 집으로 돌아간 고양이들… 163
작가의 말… 178
무시무시 조마조마 상상 가득 이야기- 동네 고양이들이 갑자기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주인공 마루가 사는 동네 사람들은 고양이를 사랑하고 많이 키워요. 마루는 아빠의 반대로 고양이를 키우지는 못하지만 엄청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동네에서 갑자기 고양이들이 하나둘 사라지는 거예요. 마루의 씩씩한 친구인 아라가 키우는 고양이 ‘초롱이’도 어느 날 갑자기 집 안에서 찾을 수가 없습니다. 새로 생긴 이상한 미술관에서 무시무시한 마녀가 고양이들을 납치해 밤새도록 고된 일을 시키고, 결국은 그림 액자에 가두어 팔아 버리거든요. 이 고양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누가 이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모험을 감행한 아이의 성장 스토리- 평범한 아이 마루가 선택받은 아이가 되었어요!
마루는 어릴 때 엄마가 돌아가시고 왼팔에는 비늘 같은 화상 자국이 있지만,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그리고 친구 아라와 더불어 평범한 생활을 하는 소심한 아이예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마법 고양이 수리가 내는 방울 소리를 듣게 되고, 수리의 목줄을 풀어 주었어요. 수리는 마루에게 ‘선택받은 아이’라고 하면서 하늘을 날아올라 동네에 새로 생긴 고양이 미술관으로 데려갑니다. 그곳에서 무시무시한 마녀와 그녀에게 납치당해 고생하는 고양이들을 만나게 되지요. 이들을 구하려면 대마법사의 표식인 마법의 지팡이를 되찾아야 한답니다. 마루는 과연 마녀로부터 마법의 지팡이를 되찾아서 미술관에 잡혀 있는 불쌍한 고양이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귀여운 고양이들과 마법의 순간을 환상적으로 표현한 그림
『마루와 이상한 미술관』의 삽화를 작업한 변보라 작가는 이 책의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 속에 푹 빠져 꿈에서도 마루와 수리, 마녀와 고양이들과 함께했답니다. 그림에 주인공과 고양이들에 대한 애정이 듬뿍 표현되어서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읽으면서도 얼굴에는 미소를 지을 수 있어요. 특히 무시무시한 마녀와 선택받은 아이 마루가 마법 대결을 벌이는 장면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으로 표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