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다시! 너도 찾았니? (양장
저자 시미즈
출판사 북뱅크
출판일 2023-12-30
정가 14,000원
ISBN 9788966351930
수량
빙수라고? 토마토라고? 샌드위치라고?
정말?
다시 잘 보니…

먼저 숲을 보고, 그러고 나서 숲 안의 나무를 하나하나 보듯 멀리서 전체를 하나로 볼 때와 가까이 다가가 볼 때 비로소 보이는 게 있다는 것, 그것은 사물뿐 아니라 사람에게서, 더욱이 아이들에게서 더 자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그림책은 우리가 얼마나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살고 있는지, 그릇된 편견으로 얼마나 많은 것을 잃고 있는지를 새삼 깨닫게 해 줍니다.
덤! - 풍부한 상상력으로 한 장 또 한 장 페이지를 넘기며 숨어 있는 귀여운 동물들을 찾아가는 기쁨이 다 끝났다 싶어 아쉬워질 때쯤, 그중 다른 모양 혹은 다른 표정의 그림을 찾아보게 하는 맨 뒤 페이지의 ‘같음 속의 다름’을 찾는 즐거움은 생각지 못한 보너스(!입니다.

알고 나면 깜짝 놀라는 「너도 찾았니?」 시리즈 3탄 『다시! 너도 찾았니?』에도 넘치는 유머, 찾는 즐거움이 가득해요. 바라만 봐도 저절로 미소 짓게 되는 단순하고 귀여운 일러스트. 그 속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요? 지금부터 이 그림책 속으로 풍덩 빠져 보아요.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면 귀여운 동물들이 숨어 있는 걸 발견할 수 있습니다. 책장을 넘기며 이 그림에는 누가 숨어 있을까? 호기심을 갖고 읽는 사이 아이도 어른도 어느새 그림책에 흠뻑 빠져들게 됩니다. 여기에 눈에 쏙 들어오는 알록달록한 색의 조합이 찾는 즐거움을 배가해 줍니다. 그림책을 다 보고 나서 스케치북에 앙증맞은 동물 그림을 따라 그려 보는 즐거움도 놓치지 마세요!

눈을 크게 뜨고 잘 보면 ‘재미있는 발견이 많아요!’라고 동물들이 말해 줍니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하나씩 발견하는 사이 세상이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아이도 어른도 넘쳐나는 호기심으로 서둘러 페이지를 넘기게 됩니다.

책 속에서

빙수라고?
정말?

다시 잘 보니…
--- p.10~11

장난치는 강아지와 고양이.
차가워! 차가워!
--- p.12~13

토마토라고?
정말?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