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거리는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3》
전 세계를 사로잡은 포켓몬스터는 남녀노소, 세대와 상관없이 우리 모두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힘이 있다. 세 번째 스티커 컬러링북인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3》에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자몽, 팬텀, 루카리오, 푸린, 개굴닌자, 이브이를 담았다. 포켓몬의 친근한 친구들이 등장하는 3권에는 특별히 6개의 포켓몬을 선보인다. 이 한 권을 통해 낯선 세상을 향해 성큼 나아가는 용기,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희망, 두 손 꼭 잡아주는 우정, 불굴의 의지 가득한 도전, 당당하게 성취하는 성공 이야기를 마음껏 즐기며 포켓몬 친구들을 만나러 가자.
《스키커 컬러링》을 즐기는 방법
책의 앞부분(pp.1~32에 있는 바탕지에는 스티커가 붙여질 면이 선으로 나누어져 있고, 나누어진 모든 면에는 번호가 있다. 책의 뒷부분(pp.33~72에 있는 해당 그림의 스티커 페이지에 놓인 조각에도 번호가 표시되어 있다. 바탕지의 번호와 스티커지의 번호를 맞추어 스티커 조각을 붙이면 된다. 바탕지에 조각을 붙일 때는 이리저리 돌려보며 각도가 맞는지 여백이 생기지는 않는지 확인한다. 스티커지의 조각의 번호는 그림에서의 위치와는 상관없이 조각의 색감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핀셋으로 붙이면 더 깔끔하게 조각을 맞출 수 있다.
*절대 실패하지 않는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3》 100% 활용법*
■ 집밖을 유난히 싫어하는 친구들이라면 방구석 놀이터를 오픈, 집에 있는 시간을 즐겁고 재미있게 보내는 확실한 방법이다. 시작하면 두세 시간은 훌쩍 지난다.
■ 홀로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즐거운 집중력 도우미. 작은 조각들을 찾아 번호에 맞게 붙이려면 자연스럽게 집중력이 향상된다.
■ 어린이를 위한 손가락 운동 발달 도우미. 스티커를 떼어 집어 들고 정확한 자리에 놓아 반듯하게 붙이는 것을 반복하면서 정교한 손동작에 익숙해질 수 있다.
■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가족들을 위한 대화의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