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문학상 수상 작가 김영리
청소년들의 상상력을 한 계단 성장시키다.
《스쿨피아: 소리 나는 화살》은 주어진 상황에서 주인공들이 마주치는 어려움과 위기를 극복하며 얻는 성장과 깨달음을 통해 독자들에게 ‘자기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용기’의 중요성을 말하고 있다. 흥미진진한 판타지 이야기를 통해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면서도 독자들에게 현실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갈 힘을 부여한다. 모험, 우정, 다양성, 용기를 주제로 한 이 작품을 통해 독자들은 새로운 세계에서 자신의 꿈을 키우며, 현실에서도 자신의 가능성을 믿길 바란다.
《해리 포터》와 《나니아 연대기》 이후
차세대 K-판타지 새로운 지평을 연
‘스토리 D’의 두 번째 이야기!
팩토리나인의 청소년 브랜드 스토리 D에서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였다. 스토리 D는 STORY OF DREAM을 줄인 말로, 십 대 청소년이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며 자신만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채롭고 환상적인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꿈꾸는 십 대들을 위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D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는 E. S. 호버트 작가의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국내 판타지 작품에서 흔치 않은 폭넓은 세계관으로 출간 전부터 영상화 문의와 해외 판권 문의가 빗발치는 등 스토리 D의 첫 꿈을 성공적으로 연 작품이다.
특히, 두 번째 작품으로 선보이는 《스쿨피아: 소리 나는 화살》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십이지신 설화를 배경으로 그들의 후손들이 다니는 특별한 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청소년의 상상력을 한 계단 성장시키며 차세대 K-판타지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등장인물 소개>
■ 정호언 (여자. 호랑이띠
반란군의 핏줄. 생각보다 몸이 먼저 나서는 행동파.
노란 눈, 호랑이발(양손, 검은줄무늬 순으로 능력 발현.
■ 김재곤 (남자. 용띠
용띠와 호랑이띠 사이에서 탄생한 혼족. 똑똑하다. 착하다.
마지막에 붉은 눈 4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