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2024 SD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저자 송홍민, 전해운, 박민우
출판사 시대고시기획
출판일 2024-02-20
정가 44,000원
ISBN 9791138364089
수량
◆ 한방에 파악하는 체크포인트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제2과목 시장조사론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개관
제2장 마케팅 관리 철학의 발전과정
제3장 전략적 마케팅계획(경영전략
제4장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조사
제5장 마케팅 전략수립
제6장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제7장 서비스 마케팅
제8장 최신마케팅

◆ 제2과목 시장조사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조사의 개관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수집 방법
제4장 표본설계
제5장 보고서 작성
제6장 자료의 분석 - 통계

◆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소비자 행동
제2장 관여도
제3장 구매의사 결정과정
제4장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제5장 태 도
제6장 태도 변화
제7장 학 습
제8장 소비자 행동의 개인적 영향요인
제9장 소비자 행동의 사회·문화적 영향요인
제10장 소비자 행동의 상황적 영향요인

◆ 부 록
● 약술 및 논술대비 핵심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