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팀장님, 옥상으로 나와주세요
2. 살림 차려보지 않을래?
3. 잘 부탁드립니다, 서방님
4. 내일부터 남편으로 대하세요
5. 그녀가 상사를 부를 때
6. 말 많고 탈 많은 옆집 남자
7. 내쫓겨도 할 말이 없어
8. 사랑하는 재이에게
9. 이 여자 남편 되는 사람입니다
10. 남편의 호의를 받는다는 것
11. 여보, 우리 때가 된 것 같아요
12. 내 남편의 스태미나를 위하여
13. 내 아내의 키스 신
14. 오늘 잊지 못할 거야
15. 집 나간 마누라 모시러 갑니다
16. 그가 웃었다
17. 혹시 질투라도 하나?
18. 그래서 자꾸 같이 있고 싶나 봐
19. 우리 누나 결혼 안 했는데?
20. 내 남편을 간호하는 법
21. 귀엽기도 하지, 우리 여보
22. 옆집 남자와 남편의 차이
신입이지만 할 말은 해야 하는 온도담과
성격 파탄 일벌레로 불리는 에이스 기주원의
달콤 살벌한 일급 기밀 로맨스!
네이버 로맨스 웹소설의 대표 작가 강하다의 《팀장님은 신혼이 피곤하다》가 팩토리나인에서 출간된다. 이 책은 “빤한 스토리들에 질렸는데 오랜만에 신선한 작품 발견해서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작가님 작품 다 봤는데 이번 로코 진짜 대박입니다.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종이책으로는 안 나오나요? 꼭 소장하고 싶어요.” 등등 연재하는 내내 이어졌던 독자들의 애정 어린 성원에 힘입어 5년여 만에 종이책으로 선보인다.
일에는 어설프지만 밝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과 완벽해 보이지만 사랑에 서툰 남주인공은 장르의 공식이다. 작가는 익숙한 장르의 공식에 위장 결혼뿐만 아니라 비밀 정부 기관, 잠입 수사 등의 요소를 첨가해,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긴장감까지 모두 작품에 녹여냈다. 거기에 짝사랑하는 팀장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엉뚱함과 유쾌함은 덤이다. 이 책은 많은 한국 독자들의 성원 덕분에, 네이버웹툰으로 제작되어, 중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북미 등 5개국에 수출되어 현재 전 세계의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산업 스파이 용의자의 옆집에 잠입, 증거를 수집하라.
단, 달달한 신혼 생활 중인 ‘부부’가 되어서!
정부 산하의 비밀 수사기관 NSO는 국내 굴지의 기업인 운성 중공업으로부터 산업 스파이가 러시아로 기업 기밀을 유출하려 한다는 첩보를 입수한다. 유력한 용의자는 운성 중공업 사장 서태환의 이복동생이자 이사인 서재이. NSO는 서재이의 옆집에 요원을 투입, 스파이 혐의를 입증할 증거를 입수하려 하지만, 모두 실패로 돌아간다. 작전 요원들이 매력적인 외모와 상냥한 성격,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서재이의 결백을 주장하게 된 것. 이에 NSO는 작전 성공률 백 퍼센트인 기주원 팀장과, 기주원 바라기인 신입 사원 온도담을 투입한다.
짝사랑하는 주원과의 신혼 및 동거 생활에 잔뜩 부푼 도담의 기대는, 주원이 입주하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