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언
Ⅱ. 거짓 선동 사기 탄핵의 정치공작과 문재인 정권의 출범
Ⅲ. 더불어민주당과 중앙선관위가 결탁한 4,15 총선 부정선거
Ⅳ. 국민의힘당 이준석 대표의 부정경선
Ⅴ.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 잠재우기 공작과 부역행위
Ⅵ. 국민의힘당 전당대회의 부정경선 논란과 문제점
Ⅶ.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자들의 논쟁
Ⅷ. 계속된 여론조작과 내부총질
Ⅸ. 미국 2020년 11월 3일 대통령 부정선거와의 비교
Ⅹ. 정치개혁, 부정선거의 미래
좌파들의 진지가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결론
참고문헌
대한민국은 1948년 정부 수립 이후 자유민주주의 · 시장경제체제를 흔들려는 세력으로부터 맞서 싸우며 성장했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가 흔들렸다. 문재인 정권이 출범하면서부터는 북과 연결된 종북 세력들이 사법정의를 무너뜨리고, 국회와 사법부의 도움으로 헌법재판소를 장악하고 헌법을 유린했다. 거짓과 가짜뉴스로 대중여론을 조작하고, 노동시장을 장악해 산업경제의 뒷다리를 잡아 국제경쟁력을 떨어뜨렸으며, 미래세대에게 반자유주의 이념을 주입하는 등 자유대한민국 체제 허물기에 나섰다.
부정투표 · 부정개표로 얼룩진 4·15 총선 부정선거도 아직 해결되지 않고 있다. 지금이라도 4.15 부정선거의 부당함을 알려 이를 저지른 자들을 발본색원해 그 책임을 반드시 물어야 한다. 그래서 민주주의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이를 통해 국가의 안정과 성장을 뒷받침하며, 민주주의의 원칙을 지키는 길로 나아가야 한다. 2024년 4월 10일에는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예정되어 있다. 다시는 부정선거로 국민의 참정권이 훼손당하고 이들에 의해 국민들이 희롱당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저자는 대한민국이 더 이상 무너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선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이 책에 담아냈다.
이 책에는 지난 4·15 총선이 부정선거였다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4·15 총선의 부정선거에 관한 숫자와 통계, 여론조작, 가짜투표지 투입, 실제 투표지 빼돌리기와 대법원의 엉터리 판결내용 등의 증거를 담았다.
이 책은 김덕영 감독의 다큐 영화 〈당신의 한 표가 위험하다〉와 까뿌까가 제작한 〈왜歪: 더 카르텔〉과 함께 4·15 총선 등이 총체적 부정선거였다는 실체적 진실을 마주할 수 있는 기회와 중앙선관위와 결탁한 일부 정치세력이 자행한 부정선거의 실체를 알리는 계몽서啓蒙書가 될 것이고, 2023년 7월, 미국에서 개봉됐던 잔혹한 아동 성매매 실상을 폭로한 실화 영화 〈사운드 오브 프리덤Sound of Freedom〉과 향후 개봉될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