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서울의 워커홀릭들 : 일, 사람, 돈
저자 홍정미 외
출판사 읻다
출판일 2024-01-17
정가 16,800원
ISBN 9791193240199
수량
홍정미
일: 월요일을 싫어하고 양말을 좋아합니다.
사람: 사람으로 남는 일
돈: 나는 돈을 언제쯤 벌 수 있을까?
Q&A

윤지윤
일: 와이 베를린?
사람: 아빠 때문에, 아빠 덕분에
돈: 돈, 돈, 돈
Q&A

김호수
일: 같이 일하면 편한 사람
사람: 인간관계 십계명
돈: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Q&A

필립포
일: 좋아하는 것으로 돈 버는 법
사람: 모두가 내 친구가 될 필요는 없다
돈: 실패 위에서 깨달은 것
Q&A

이종화
일: 방향성이 분명한 거북이가 이긴다
사람: 조개껍데기는 녹슬지 않는다
돈: 돈 워리, 비 해피
Q&A

김기범
일: 우선 내가 매력이 있어야
사람: 데뷔곡이 꼭 뜬다는 보장은 없다
돈: 집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Q&A

오하나
일: 누구에게나 위기는 온다
사람: 나에겐 팬클럽이 있다
돈: 재테크 대신 경험을 샀다
Q&A

이형기
일: 꾸준히 오래 하면 잘하게 된다
사람: 상대에게 무엇을 줄 수 있는가?
돈: N캐인 저도 돈은 잘 못 법니다
Q&A

이연수
일: 내가 일을 통해 얻은 세 가지
사람: 평균의 나를 찾아서
돈: 돈은 써봐야 쓸 수 있다
Q&A

최기웅
일: 지금은 직업이 아닌 ‘업’의 시대
사람: 여행의 목적
돈: 당신의 가치는 얼마인가요?
Q&A

박정묵
일: 삼천포에 빠지셨습니까?
사람: 우리는 한배를 타지 않았습니다
돈: 돈에도 지지 않고
Q&A

손하빈
일: 늘 낯선 나를 마주하기
사람: 5+1=나
돈: 돈의 크기와 삶의 크기
Q&A
확고한 취향과 신념으로 브랜드의 성공을 이끈
워커홀릭들의 일, 사람, 돈에 대한 솔직한 문답

《서울의 워커홀릭들》은 빽빽하고 가파른 경쟁의 대명사가 된 대도시 서울에서 자신만의 브랜딩을 펼치며 입지를 굳힌 사람들의 일과 사람, 돈에 대한 서른여섯 가지 태도를 솔직한 에세이와 현실적인 문답으로 엮은 책이다. ‘누구나 싫어하는 월요일을 즐겁게 하자’라는 모토로 양말 브랜드를 론칭한 ‘아이헤이트먼데이’의 대표 홍정미, 고품질의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게 제공하고 싶어 이국땅인 베를린에서 처음 브랜드를 론칭한 ‘YUN’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윤지윤, 목소리가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는 14년 차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호수, 좋은 와인 생산자와 좋은 와인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 하나로 와인 수입사 ‘부포컴퍼니’를 차린 필립포, 그리고 일상 브랜드, 프리미엄 타월, 뷰티업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럭셔리 편집숍, 디자인 스튜디오, 레스토랑 브랜드, 그리고 마음 성장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세상과 일터를, 그리고 자기 삶을 적극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명쾌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담겨 있다.

서울에서 자기만의 브랜드를 가꿔나간다는 것은 수많은 선택의 갈림길에서 헤매고 기다리고 버티고 부딪치고, 그럼에도 조금씩 나아가는 일에 다름 아니다. 이 지난한 과정을 스스로 택하고 통과하고 있는 사람들의 동력은 무엇일까? 《서울의 워커홀릭들》은 그 비밀의 근원으로 우리를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