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록우드 심령회사 1 : 울부짖는 계단
저자 조나단 스트라우드
출판사 달다
출판일 2024-01-19
정가 17,000원
ISBN 9788932323244
수량

1. 유령
2. 이전
3. 목걸이
4. 콤 케리 홀
5. 이후
용어 사전
『바티미어스』로 전 세계 600만 부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작가,
조나단 스트라우드의 흥미진진한 판타지 호러 시리즈 『록우드 심령 회사』!

이 책은 십 대들로 이루어진, 런던에서 가장 규모가 작은 심령 조사 대행사, ‘록우드 심령 회사’가 런던을 점령한 무시무시한 유령들을 쫓고, 그보다 더 사악한 무리에 맞서며 펼치는 활약상을 그리고 있다.

『록우드 심령 회사』는 총 다섯 권 시리즈로 이루어져 있다. 이 가운데 영국에서 가장 위험한 유령의 집, 콤 케리 홀에서의 유령 사냥을 다룬 1권 『울부짖는 계단』, 켄잘 그린 공동묘지에서 발견된 매혹적이고도 위험천만한 물건의 행방을 쫓는 2권 『속삭이는 해골』이 먼저 출간된다. 바로 이 1, 2권이 넷플릭스 8부작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록우드 심령 회사』 시리즈는 세계 17개국에서 출판되었고, 미국추리소설가협회 에드거상, 시빌 어워드상, 굿리즈 초이스 어워드, LA 타임스 도서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또한 카네기 메달, 북트러스트 베스트북 어워드, 실버 잉키 어워드 등 다수의 상에 최종 후보로 오르며 단순히 가벼운 장르 소설을 넘어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인정받았다.

“고대의 악, 미해결 살인사건, 강력한 유령과 사악한 인간들.
이 책은 밤늦게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하지만 불은 꼭 켜두길!
스트라우드는 현실 세계와 매우 비슷하지만 소름 끼칠 만큼 다른 세계를 창조해 낸 천재다.”
- 릭 라이어던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저자

지난 50여 년간 끔찍한 악령들이 도시에 빈번히 출몰하며 공포에 휩싸인 런던. 어둠이 내리면 산 자들은 모두 집 안으로 들어가 문을 걸어 잠그고 철로 만든 보호구를 달아 유령의 눈을 피해 숨는다.

어른들은 유령을 보거나 들을 수 없고, 유령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을 타고나는 건 오직 아이들뿐. 이러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은 성인 감독관의 감독하에 조사 대행사에 소속되어 유령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초자연 현상을 조사하는 조사관이자 유령 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