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8종 + 디지털 북 (그림책 12권, 놀이책 4권, 놀이 스티커 1종, 지도서 1권
우리 아이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말을 배울까요?
세상의 모든 아이는 언어 천재로 태어납니다. 1년이면 100개의 낱말을 알아듣고, 3년이면 스스로 문법을 깨우치지요.하지만 아이에게 누군가 말을 걸어 주거나 대화의 상대가 되어 주어야만 비로소 말을 배울 수 있어요.
말을 더 잘하고, 더 잘 읽고, 더 잘 쓰는 차이는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요?
어휘 인식 실험 결과들을 보면 평소에 부모가 더 많이 말을 걸어 주고, 말로 표현해 주면 아이가 사용하는 어휘 수가 늘어나고, 응답 속도가 빨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앤 퍼날드 교수(스탠포드대학 심리학과가 미국의 24개월 된 아이들의 어휘력을 체크하고, 이 아이들을 3년간 추적 조사한 결과, 24개월 때 어휘력이 뛰어났던 아이들이 만 5세 때에도 지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태어나서 2년간 우리 아이는 살아 있는 언어 환경 속에서 알게 모르게 학습을 해 오고 있습니다. 언어학자들은 학습 공간에서 의식적으로 배우는 성인과 다르게 아이는 놀이와 경험을 통해 학습을 한다고 말합니다. 장난감처럼 재미있는 말놀이 그림책 ‘돌잡이 한글’로 우리 아이에게 언어적 놀이와 경험을 제공해 주세요. ‘돌잡이 한글’로 아이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말놀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인증유형 : 안전 확인 CB064R632-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