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는 삶의 비밀을 전하는 그림책!
*『사랑이의 하모니카』와 『고맙습니다』의 밑가지 작가 신작 그림책!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의미를 돌아보는 책
밑가지 작가가 빚어낸 사랑의 기적!
어느 날 칠순의 할아버지는 욕실 거울 속에서 스물다섯 살의 자신을 만납니다. 그날은 바로 사랑하는 지수 씨를 만나 프로포즈를 하려던 날이지요. 하지만 할아버지에게는 가슴 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그래서 할아버지는 스물다섯 살의 자신에게 부탁을 합니다. 과연 할아버지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스물다섯 살의 자신에게 어떤 부탁을 했을까요? 간절한 소망과 진심 어린 사랑이 기적을 만드는 그림책, 『스물다섯 살의 나에게』입니다!
『사랑이의 하모니카』와 『고맙습니다』의 밑가지 작가의 신작
밑가지 작가는 데뷔작 『사랑이의 하모니카』에서 심장병 어린이 사랑이에게 기적을 선사했습니다. 경운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만든 『고맙습니다』에서는 어린이들에게 기적을 선사했습니다. 신작 『스물다섯 살의 나에게』에서는 사랑을 믿는 모든 이에게 기적을 선사합니다. 밑가지 작가가 전하는 잔잔하면서도 간절한 이야기를 펼쳐보면 독자의 마음 속에 사랑하는 누군가가 떠오를 것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는 삶의 비밀을 전하는 그림책
“여러분은 기적을 믿으시나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지요. 만약 과거로 갈 수 있다면 여러분은 누구를 만나고 싶나요?”(본문 중에서
당연히 사랑하는 사람이 아닐까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후회해 본 적이 있나요? 평생을 그리움으로 살아본 적이 있나요?
이 책은 사랑하는 마음을 품고 사는 모든 이에게 위로가 되고 희망을 줍니다. 『스물다섯 살의 나에게』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는, 삶의 비밀을 전하는 그림책입니다!
우리 삶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을 일깨워주는 그림책
『스물다섯 살의 나에게』에 나오는 기적은 판타지이자 일종의 깨달음입니다. 『스물다섯 살의 나에게』는 환상적인 그림책이면서 지혜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