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만큼 땅만큼 너를 사랑해』에는 예쁜 아기 곰이 아빠 곰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아빠 곰과 아기 곰이 함께 있는 아름다운 모습이 펼쳐집니다. 이 책의 아빠 곰과 아기 곰은 누구보다 평화롭고 행복해 보입니다. 한 편의 시와 같이 리듬이 느껴지는 글은 이 세상 모든 부모님의 마음과 꼭 같은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는 책 속에서 세상의 중심으로서 온전한 주인공이 되지요. 반복되는 사랑의 말을 들으며 아이는 자신이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느끼고, 자기 존재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하늘만큼 땅만큼 너를 사랑해』는 아이에게 사랑의 말을 마음껏 들려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별한 책입니다. 아이를 향한 부모님의 크나큰 사랑을 재치 있고 따스하게 표현한 글과 부드럽고 정감 가는 일러스트로 사랑스럽게 담아냈습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펼쳐지는 따뜻한 색감의 그림은 유아의 정서를 편안하게 돕습니다.
사랑의 말은 아무리 많이 해도 넘치지 않습니다. 특히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에게는 더욱 그렇지요. 『하늘만큼 땅만큼 너를 사랑해』는 아이에게 부모님의 사랑을 다정히 속삭여 주고, 가슴 깊이 새겨 줄 수 있는 따뜻한 그림책입니다.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을 그려낸 예쁜 그림책!
큰 곰과 작은 곰은 서로를 아주 아주 사랑했어요.
그 사랑이 너무 커 그들의 사랑이 산꼭대기와 저 멀리 별들에까지 닿고,
깊은 바닷속 끝까지 이를 정도였지요.
그 사랑은 이 넓은 세상을 가득 채울 만큼 컸답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