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소녀와 마법을 싫어하는 천재 마법사의 우정과 성장 이야기!
환상적인 마법과 우정의 세계로!
〈마법 소녀 루오카〉는 어린이 독자들을 위한 신작 판타지 시리즈이다. 1권 《인어 리듬 매니큐어》에 이은 2권 《마음을 잇는 시간 마법》에서는 자신의 마법 카드를 사용한 인간 소녀를 지켜보던 루오카가 인간계로 넘어가면서, 마침내 만나게 되는 두 소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주인공인 카오루는 초등학교 4학년 여자아이로, 마법을 동경하고 재능이 뛰어난 친구들을 부러워한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로 마법 카드를 주워 마법의 거리로 빨려 들어가면서, 마법템을 손에 넣게 된다.
또 다른 주인공인 루오카는 마법 학교가 지긋지긋한 천재 마법 소녀이다. 루오카의 엄마는 마법계에 널리 이름이 알려진 위대한 마법사이다. 늘 바빠서 집에 없는 엄마에게 반항심을 가진 루오카는 자신이 버린 마법 카드를 주운 인간 소녀에게 호기심을 느끼게 되고, 자신과 닮은 인간 소녀를 만나러 인간계로 가겠다고 결심한다. 마법 실력은 뛰어나지만, 마음을 나누는 친구가 하나도 없고 우정의 소중함을 알지 못하는 루오카는 자기 자신을 위해서가 아닌 친구들을 돕기 위해 마법을 사용하려는 카오루를 이해하지 못한다. 루오카의 도움으로 친구가 아끼는 모자를 깨끗하게 돌려놓는 데 성공한 카오루가 진심으로 고마워하며 친구로서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을 하자, 루오카는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했던 우정이라는 감정을 처음 느끼고 가슴이 설렌다. 서로 다른 세계에 사는 두 소녀의 본격적인 첫 만남! 이 만남은 카오루와 루오카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두 소녀의 꿈과 우정, 성장을 그린 판타지 소설 〈마법 소녀 루오카〉는 어린 독자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그리고 꿈을 향한 모험을 선물할 것이다. 또한 화려한 마법 세계와 독특한 설정으로 독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