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세계 역사 이야기 영어리딩훈련 특별 세트 (전8권+워크북
저자 수잔 와이즈 바우어, 지소철, 심금숙
출판사 윌북
출판일 2017-06-30
정가 144,400원
ISBN 9791155811207
수량
고대 1권: 역사의 서막
고대 2권: 초기 국가들의 흥망성쇠
중세 1권: 종교의 시대
중세 2권: 제국의 탄생
근대 1권: 힘의 격돌
근대 2권: 변화하는 세계
현대 1권: 전쟁, 또 전쟁
현대 2권: 독립을 위하여
+ 스티커로 붙이면서 이해하는 세계사 영어 연표
역사책의 개념을 바꾸다
이 책은 수많은 독자들에게 ‘역사란 이렇게 재미있는 것이다’라는 사실을 일깨워준 베스트셀러 <교양 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세계 역사 이야기>의 영어학습판이다. 세계 역사의 흐름과 원서 읽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우리 시대 최고의 텍스트로, 익혀두면 좋은 영어 문장들이 끊임없이 나온다. 이렇게 술술 읽히는 기초 영어 문장으로 세계사를 이렇게 명쾌하게 설명할 수 있는 건, 문학과 역사를 동시에 전공한 저자 수잔 바우어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처음 만나는 인문학 영어 수업
아이들용 원서는 너무 스토리가 재미없고, 어른용 도서는 너무 영어가 어렵다는 어른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이다. 홈스쿨링 분야에서 아마존 1위를 15년간 차지한 책으로, 영어 문장은 쉽고 내용은 깊다. 특히 역사에 대한 기초 교양을 쌓고자 한다면 이보다 더 나은 영어 텍스트는 없다.

초보 학습자를 위한 최상의 구성
영어로 읽어야 더 재미있는 100% 원문과 CNN이 황금의 목소리로 경탄한 북텔러 녹음의 오리지널 음원 파일,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스스로 진단해볼 수 있는 워크북, 한번 읽으면 몸이 기억하는 영단어 풀이, 한국의 역사 교과서와 연계한 역사 해설, 읽기 힘든 문장을 별도로 해석한 구문 해설, 읽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책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구성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영어로 가득한 영자신문에 도전할 만큼 실력이 향상된다.

하루 30분, 영어 독서의 기적
이 책은 필수 영단어를 내 것으로 만들고, 재미있는 원문을 술술 읽은 다음, 부족한 문법은 친절한 구문 해설로 채우고, 귀에 쏙쏙 들리는 오디오 파일을 들은 후, 워크북으로 복습하는 5단계 학습법으로 고안되어 있다. 각 권은 20~22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30일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해보라. 한 달 후 영어 자신감이 불쑥 찾아올 것이다.

시리즈 구성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8권 + 오리지널 음원 파일 + 432쪽 분량의 <워크북> 특별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