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오리지널 초판본 1~2권 ‘국내 최초 출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이야기 ‘곰돌이 푸’의 시작과 끝을 한꺼번에 즐기자!
1926년에 출간된 후 ‘누적 판매 7천만 부’, ‘100년 동안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책’, ‘월트 디즈니가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 등 수많은 수식어를 얻은 《곰돌이 푸》의 완성판이 《The World of Pooh 곰돌이 푸 1~2 초판본 스페셜 박스 세트》로 국내 최초 출간됐다.
박스 세트에는 ‘곰돌이 푸’의 시작인 《곰돌이 푸 WINNIE THE POOH》와 두 번째이자 마지막 이야기인 《곰돌이 푸 2 THE HOUSE AT POOH CORNER》가 모두 담겨 있다. 《The World of Pooh 곰돌이 푸 1~2 초판본 스페셜 박스 세트》만 있다면, 어른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아이들에게는 영원한 동심을 주는 ‘곰돌이 푸’ 이야기의 시작과 끝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초판본’ 그때 그 모습 그대로
‘읽고 싶은 책에서 갖고 싶은 책으로’ 책의 본연의 가치를 뛰어넘다!
박스 세트에 들어 있는 《곰돌이 푸 WINNIE THE POOH》와 《곰돌이 푸 2 THE HOUSE AT POOH CORNER》는 초판본의 복원판으로, 두 권 모두 초판본과 동일한 판형, 편집,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했다. 오리지널 초판본과 표지, 본문 디자인이 동일한 것은 물론이고, 본문은 재생 용지로 질감을 살렸으며, 고급스러운 양장 표지에 커버는 100년 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크라프트지를 썼다. 두 권을 담은 스페셜 세트 박스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금박으로 인쇄를 하여 책장에 꽂아두는 것만으로도 감성이 살고,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세트 박스에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삽화가 ‘어니스트 하워드 쉐퍼드’의 원작 그림 포스터 2종, 따뜻한 ‘곰돌이 푸’ 그림과 명언이 가득한 삽화 스티커 2종까지 들어 있어 ‘곰돌이 푸’를 색다르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오래전 수많은 사람에게 큰 감동을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