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공룡 편의점 (양장
저자 이혜원
출판사 해와나무
출판일 2024-02-23
정가 14,000원
ISBN 9788962683165
수량
우리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편의점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의 환상적인 결합!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편의점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장소 가운데 하나입니다. 물건을 사지 않아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과 만족감을 안겨 주는 공간이지요. 게다가 물건을 사고 파는 사회적 경험까지 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편의점은 유아와 어린이들에게 즐겁고도 유익한 곳입니다. 공룡도 언제나 유아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상입니다. 무시무시하면서도 다양한 생김새를 지닌 공룡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지구의 생태계를 배우게 해 줍니다. 《공룡 편의점》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편의점 이야기가 나오는 흥미진진한 그림책입니다.

“우리 마을에도 편의점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귀여운 공룡들의 편의점 만들기 대작전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에는 티라노, 브라키오, 스피노의 멋진 택배 회사가 있었어요. 공룡들은 택배를 받고 즐거워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는 것이 즐거웠지요. 그러던 어느 날, 티라노는 원주민 편의점이 그려진 종이를 발견하게 돼요. 티라노는 브라키오, 스피노와 함께 지도를 따라 편의점으로 향하지요. 원주민 편의점에는 처음 보는 신기한 음식과 물건들로 가득했어요. 캄캄한 밤에도 불을 밝힌 편의점에는 즐거워하는 손님들로 가득했지요. 집에 돌아온 뒤에도 공룡들은 계속해서 편의점 생각이 났어요. 공룡들은 고민 끝에 마을에 친구들을 위한 편의점을 만들기로 했어요. 튼튼한 지붕과 기둥을 세우고, 직접 만든 음식과 물건들로 정성스레 진열했지요. 마침내 편의점이 완성되었어요. 그런데 기쁨도 잠시였어요. 갑자기 빗방울이 떨어지더니 거센 비바람이 몰아치지 뭐예요. 공룡들은 무사히 편의점을 열 수 있을까요?

기쁨은 나누면 두 배가 된다!
이웃과 나누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알려 주는 그림책

《공룡 편의점》에는 함께하며 나누는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편의점을 만드는 것부터 친구들을 위한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