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1·2학년 통합 교과 《겨울》 연계 도서
<희주 동주의 신나는 사계절> 시리즈 마지막!
좌충우돌 남매의 3가지 ‘겨울’ 이야기!
새하얗고 포근한 ‘겨울’을 선물합니다!
《손이 꽁꽁꽁!》은 초등 1·2학년 통합 교과 《겨울》 연계 도서로,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희주 동주의 신나는 사계절> 시리즈 마지막 책입니다.
이 책은 1학년 희주와 2학년 동주 남매의 아옹다옹 일상을 통해 겨울의 학교생활, 겨울의 날씨와 음식, 겨울의 연례행사를 재미있는 동화로 담아냈습니다. 책을 읽는 어린이들은 자신들의 일상과 비슷한 희주 동주의 이야기를 읽는 사이 자연스럽게 ‘겨울’이라는 계절에 대해 익힐 수 있습니다.
또 독자들과 비슷한 연령의 등장인물과 의도적으로 호흡이 짧은 3편의 겨울 이야기를 배치함으로 어린이들이 책 읽는 재미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은 물론 저학년에게 친숙한 그림일기와 잘 정리된 부록을 통해 지루할 새 없이 한 권의 책을 읽어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손이 꽁꽁꽁!》을 통해 사계절 중 가장 춥지만 마음이 따뜻한 계절 ‘겨울’의 새하얗고 포근함을 느껴 보세요.
희주 동주의 신나는 사계절
개구쟁이 남매에게 사계절 동안 생긴 일을 동화로 담은 시리즈입니다.
어린이들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책의 특징
1학년 여동생 희주와 2학년 오빠 동주,
좌충우돌 남매의 3가지 ‘겨울’ 이야기!
단풍이 다 떨어지고 눈 내리는 겨울이 성큼 왔어요. 얼음이 꽁꽁 얼고, 눈이 펑펑 내리는 춥디 추운 겨울날이 시작된 거예요. 희주와 동주도 2학기를 마치고 겨울 방학을 맞았어요. 서로 투덕투덕하면서도 늘 붙어 다니는 희주 동주가 새 학년을 앞두고 펼치는 겨울 이야기가 시작된 거죠. 그것도 자그마치 3가지씩이나요.
뒹굴뒹굴 겨울방학을 보내는 희주 동주에게 찾아온 위기는 무엇일까요? 설날이 되어 세뱃돈을 두둑하게 번 희주와 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