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처음 만나는 삼국지
삼국지를 난생 처음 읽는 독자를 위해, 방대한 내용을 핵심적으로 담았습니다. 복잡한 이름, 반복되는 사건은 간결하게 정리하여 삼국지를 그 누구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민석 선생님이 들려드립니다.
2. 눈길을 사로잡는 색다른 그림
웹툰 명가 ‘재담미디어’ 산하의 ‘스튜디오 담’이 각색과 작화에 참여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만화 〈삼국지 대모험〉이 탄생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그림이 요즘 어린이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3. 놀라운 상상력으로 탄생한 새로운 인물
‘유비, 관우, 장비’ 같은 영웅뿐만 아니라, 삼국 시대를 살았던 평범한 사람들이 이름을 가지고 등장합니다. 상상력으로 탄생한 새로운 인물을 지켜보며 이야기에 더욱 공감하고 몰입해 보세요.
4. 이야기 속의 또 다른 이야기!
삼국지 이야기를 실감나게 들려주는 ‘마람카’, 그 이야기에 점점 빠져드는 어린 황제 ‘아자드’! 마람카와 아자드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두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는 또 다른 기대를 불러일으킵니다.
5. 꼼꼼하게 담은 권말 역사 정보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실제 인물과 사건 등 배경 지식과 정보를 꼼꼼하고 정확하게 담았습니다. 〈삼국지연의〉와 비교하여 이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이야기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사 삼국지〉 내용까지 간략하게 비교한 표를 수록하여, 방대한 내용의 삼국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삼국지 최강 무장 여포,
그의 최후가 펼쳐진다!
원술과의 전쟁을 끝내고 돌아온 조조는 눈엣가시 같던 여포를 처단하기 위해 유비에게 도움을 청하고, 유비는 여포를 물리치고 서주성을 되찾기 위해 조조와 함께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초선을 그리워하며 흥청망청 지내던 여포는 유비와 조조의 공격에 힘 한번 제대로 쓰지 못하고 무너지고, 겁에 질려 성안으로 숨어 버린다. 조조는 여포를 끌어내기 위해 서주성의 병사들에게 여포를 붙잡아 오면 큰 상을 내리겠다고 알리고, 성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