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고 싶은 인형들의 달콤한 핫초코 여행!
‘제2회 사계절그림책상’을 수상한 양선 작가의 세 번째 이야기!
『반짝이』, 『달님이랑 꿈이랑』으로 독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던 양선 작가가 쉽게 잠들지 못하는 아이, 어른을 위한 포근한 잠자리 선물로 찾아왔습니다!
유난히 잠이 오지 않는 어두운 밤, 어디선가 부스럭부스럭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그렇다면 침실을 잘 살펴보세요. 마법에 걸린 인형들이 ‘잠이 솔솔 핫초코’를 만들기 위해 움직이는 소리일 테니까요!
잠들고 싶은 인형들은 핫초코를 만들기 위해 재료를 구하러 여행을 떠납니다. ‘잠이 솔솔 나라’에 도착한 인형들은 레시피를 따라 핫초코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마음에 드는 머그잔에 고소한 우유와 초코 가루, 달콤한 꿀, 반짝이는 잠 조각을 넣고 잠을 부르는 포근한 노래로 저으면 잠이 솔솔 핫초코 완성! 과연 인형들은 핫초코처럼 달콤한 잠에 빠질 수 있을까요?
잠귀가 밝아 쉽게 잠들기 어려웠던 분들, 무시무시한 유령이 나올까 봐 잠들기 두려웠던 분들, 모두 주목하세요! 달콤한 잠이 솔솔 핫초코를 마시면 누구나 설레는 잠에 빠질 수 있습니다.
폭신폭신 이불에서 펼쳐지는 잠이 솔솔 마법의 세상!
꿈으로 향하는 레시피가 담긴 잠자리(Bed Time Story 그림책!
『잠이 솔솔 핫초코』는 쉽게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잠자리(Bed Time Story 그림책입니다. 잠이 오지 않아 여행을 떠나는 인형들의 모습은 잠들지 못하는 ‘나’의 모습과 닮아 있습니다. 인형들을 따라 잠이 솔솔 나라로 향하고, 그곳에서 레시피를 따라 꿈으로 향하는 즐거운 상상에 빠지다 보면 잠들기 힘들었던 사람도 얼른 잠들고 싶어지는 마법에 빠지게 될 거랍니다!
잠이 오지 않을 때 휴대폰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일이 잦아지고 있는 요즘, 『잠이 솔솔 핫초코』 속 인형들과 함께 반짝반짝 달콤한 핫초코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잠시 현실의 걱정과 고민을 내려놓고 잠이 솔솔 오는 마법의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혼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