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혁신적 기업교육의 여섯 가지 원칙: 6D>에 대한 찬사
역자 서문
머리말 콘라도 슐로카우어
서문: 6D
D1 비즈니스 결과 정의
학습은 모두 성과에 관한 것이다
“왜”로 시작한다
목적을 염두에 둔다
비즈니스 결과를 정의하는 방법
결과 플래닝 휠
여정 지도 작성
포트폴리오 관리
요약
권장사항
D2 완전한 경험 설계
학습은 행사가 아니다
4단계 프로세스
학습자에게 자신을 스테이플러로 고정시키기
요약
권장사항
D3 현업 적용을 위한 전달
수단으로서의 학습
사람들은 어떻게 학습하는가
추가적인 성공 요인들
학습 동기 부여하기
프로세스 점검
요약
권장사항
D4 학습 전이 추진
학습 전이의 정의
훌륭한 학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전이는 더 큰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다
무엇이 문제인가?
전이 풍토
관리자의 특별한 역할
요약
권장사항
D5 성과 지원 도입
성과 지원의 힘
성과 지원이란 무엇인가?
성과 지원이 효과적인 이유
성과 지원은 언제 가장 가치가 있는가?
성과 지원의 다양한 범위
훌륭한 성과 지원의 특징
성과 지원 개발
새로운 테크놀로지, 새로운 가능성
성과 지원으로서의 사람
요약
권장사항
D6 결과 입증
왜 결과를 입증하는가?
안내 원칙
평가라는 난제
6단계 평가 프로세스
요약
권장사항
맺음말
후기 윌 탈하이머
참고 문헌
저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