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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고객만족과 상황별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저자 이지연
출판사 백산출판사
출판일 2024-02-25
정가 18,000원
ISBN 97911656778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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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1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2 커뮤니케이션 능력
Chapter 03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태도
Chapter 04 공감적 경청
Chapter 05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Chapter 06 당당함 &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Chapter 07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Chapter 08 존중과 배려의 커뮤니케이션
Chapter 09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Chapter 10 불만관리 커뮤니케이션
Chapter 11 코칭 및 질문 커뮤니케이션
Chapter 12 보고 및 피드백
Chapter 13 비대면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