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나의 첫 세계 지도책 -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지도책 (양장
저자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24-02-07
정가 20,000원
ISBN 9788949132617
수량
지구를 지구본으로 봐요!
지구를 지도로 그려요!
땅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땅과 바다
사람들은 어디에 살까요?

아시아
대한민국

유럽

아프리카

북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남극 대륙

가장 높고 깊고 큰 곳은 어디일까요?
용어 풀이, 일러두기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만든
가장 쉬운 세계 지도책

“어린이들이 지구를 탐구하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가 짜임새 있게 담겼습니다.
지도 읽는 법부터 지구에서 가장 큰 활화산, 가장 긴 강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 이화정(여의도초 교사, 초등학교 사회과부도 집필진

“생생한 사진과 그림들이 어우러져 세계 지도가 마치 살아 숨 쉬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과 이 책을 선물처럼 나누고 싶습니다.”
- 강선영(미아초 교사, 전국초등사회교과모임

지도를 처음 보는 어린이를 위한 세계 지리책 『나의 첫 세계 지도책』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130년이 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지구 탐사 경험과 지도 제작 기술, 어린이 책 출판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의 편집 노하우, 유아 발달 전문가의 자문으로 만든 쉬운 세계 지도책이다. 알록달록한 색깔로 구분하는 단순한 그림지도와 동물, 사람, 풍경을 담은 선명한 사진으로 세계를 탐구하고 싶은 어린이가 세계 지리의 첫걸음을 가뿐하게 뗄 수 있게 돕는다.

알록달록 그림지도와 선명한 사진으로 만나는
우리를 둘러싼 세계, 대륙, 나라!
우리가 사는 지구는 어떻게 생겼을까? 우리나라는 세계의 어디에 있을까? 어린이가 자신을 둘러싼 세계에 관심을 갖고 탐구하기 시작할 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세계 지도이다. 이 책은 지도를 처음으로 접하는 아이들도 쉽고 흥미롭게 볼 수 있도록 쉬운 지도와 생생한 사진으로 구성했다. 알록달록한 색깔로 영역을 표시한 그림지도는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쉬워서 이웃한 나라를 구별하기에 용이하다. 일정 면적 이하의 작은 나라의 이름은 생략하여 복잡하지 않게 볼 수 있게 했다. 지도만이 아니라 각 대륙을 대표하는 동식물과 사물을 사진으로 실어서 낯선 풍경을 생생하게 전한다. 판다, 여우원숭이, 북극곰 등 대표적인 동물을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사는 위치나 언어, 하는 일 등 살아가는 모습과 문화도 사진과 함께 간단히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