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머나먼 제국 1 - 이현세 클래식 9
저자 이현세
출판사 학산문화사
출판일 2024-03-14
정가 12,000원
ISBN 9791134864002
수량
대한민국의 대표 만화가 이현세.
대한민국의 대표 만화가 이현세.
대표작인 <공포의 외인구단>과 <국경의 갈가마귀>, <남벌>의 맥을 함께 잇는 작품이 바로 <머나먼 제국> 시리즈이다. 90년대 초반 <꿈꾸는 제국>, <와룡의 제국>, <머나먼 제국> 세 가지 타이틀로 나뉘어 연재되었을 당시 파격적인 전개와 강렬한 민족주의적 색채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작품이다. 일제시대부터 90년대까지 일본 안에서 일본사회를 뒤집고 싶었던 재일 한국인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표현했다.

줄거리
일제시대 재일 한국인으로 동경 클럽의 뛰어난 야구 선수였던 투수 오영민은, 미국과의 경기에서 이기고 2차 대전에까지 동원되었다 돌아왔지만, 구단주의 함정에 빠졌다 그의 금괴를 손에 넣고 타이세츠 산속으로 숨게 된다.
10년 후 산으로 도망친 여인을 만나 오혜성(야스오을 낳게 되고, 여인이 마을로 내려가 데려온 여자아이 엄지까지 함께 국외로 도망가려 하지만, 오영민을 쫓아 온 자객들에 의해 부모는 살해당하고 혜성과 엄지는 정치가 단죠의 집에 양자로 들어간다.
혜성은 단죠의 맏아들로 자라며 전 일본인의 우상이 되고, 성장과정에서 자신만의 구단을 만들기 위한 조선인 동료들을 비밀리에 모은다. 또한 일본을 발칵 뒤집으려는 거대한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친부의 금괴를 노리던 세력을 하나씩 제거하는데…!
과연 야스오는 자신이 꿈꾸는 제국을 건설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