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베르 특유의 상상력으로 빛나는 최고의 대작
계획부터 집필에 걸린 시간만 9년에 달하는 베르베르 생애 최고의 대작 『신』이 새로운 판형과 표지를 갖추고 독자들을 찾아왔다. 그리스·로마 신화를 바탕으로 기독교와 유대교 전승을 더하고 거기에 불교적 세계관을 결합하여 인류의 역사를 재조명하려는 야심 찬 계획의 산물인 『신』은 프랑스와 한국에서 도합 3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베르베르의 놀라운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새롭게 출간되는 『신』은 시대에 맞추어 책의 만듦새를 변경했다. 본문 또한 일부 가다듬고 그간의 맞춤법 변화를 반영했다.
상상력의 최대치를 보여 주는 베르베르 우주의 집대성
9년의 시간이 총집결된 생애 최고의 대작!
계획부터 집필에 걸린 시간만 9년에 달하는 『신』이 새로운 판형과 표지를 갖추고 독자들을 찾아왔다. 삶과 죽음 너머, 영혼의 존재와 진화, 문명의 발전 등 베르베르가 천착해 온 모든 주제가 이 소설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타나토노트』에서는 인간으로서의 삶, 『천사들의 제국』에서는 천사로서의 삶을 산 미카엘 팽송이 이번 작품에서는 144명의 신 후보생 중 하나로 등장한다. 신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몇몇 후보생은 의문의 공격으로 죽어 가고, 미카엘 일행은 올림포스산의 비밀을 밝히기 위한 한밤의 탐험을 계속하는데……. 새롭게 출간되는 『신』은 시대에 맞추어 책의 만듦새를 변경했다. 본문 또한 일부 가다듬고 그간의 맞춤법 변화를 반영했다.
역사는 하나의 숙명인 것인가?
인류사를 재구성하는 보이지 않는 손들의 싸움
인류의 운명을 놓고 신 후보생들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펼치는 이야기인 『신』은 총 3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다. 1권 <우리는 신>에서는 미카엘 팽송이 신 후보생이 되어 다른 후보생들과 함께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열두 신의 가르침을 받아 저마다의 개성과 사상을 반영한 종족들의 이야기를 만드는 내용이 펼쳐진다. 동기생들 중에는 아나키즘의 창시자 조제프 프루동, 스파이로 활약했던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