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 2 : 유배지에서의 귀환 (상
저자 섀넌 메신저
출판사 김영사
출판일 2023-12-13
정가 12,500원
ISBN 9788934945987
수량
잃어버린 도시를 지키려는 특수 능력자들의 환상적인 모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시리즈, 디즈니사 영화화 결정!

“위험하고 스릴 넘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반전을
선사하는 매혹적인 속편이다!”

엘프의 세계, 잃어버린 도시에서 펼쳐지는 엘프들의 모험을 그린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 시리즈의 2부, ‘유배지에서의 귀환’이 출간되었다.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는 2012년 첫 출간 이후 지금까지 20개국에서 4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영미권 판타지 문학의 강자로 자리잡은 인기 시리즈다.
시리즈의 첫 책은 평범해 보이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특수 능력을 지닌 열두 살 소녀 소피가 자신이 인간이 아닌 엘프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작한다. 인간과 닮은 듯 아닌 듯, 저마다 특수 능력을 지닌 매력적인 엘프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이 시종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2부에서는 잃어버린 도시에 입성한 지 1년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소피는 친구들과 새로운 가족, 든든한 조력자 사이에서 제법 평온한 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머릿속을 가득 채운 어떤 생물체의 기이한 ‘목소리’가 소피의 일상을 뒤흔들기 시작한다. 한편, 자기가 왜 인간 세계에 살게 되었는지, 자기를 만든 자들의 진짜 목적은 무엇인지 비밀을 끈질기게 파고들던 소피는 알든과 함께 유배지로 떠나라는 의회의 임무를 받는다. 그렇게 소피는 잃어버린 도시에서 가장 어둡고 깊은 구석으로 향한다. 소피는 어쩌면 자신의 비밀에 한 발짝 더 다가갈지도 모른다는 조금의 희망을 품지만, 이내 큰 시련이 닥친다. 그리고 절대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는데…….

현실과 환상의 세계를 유영하는 작가 섀넌 메신저는 탁월한 상상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 인간과 엘프 세계를 아우르는 거대한 세계관을 촘촘하게 엮어내며 판타지 문학의 정수를 보여 준다. “위험하고 스릴 넘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반전을 선사하는 매혹적인 속편”이라는 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