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김혜준 주연! 디즈니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 원작 소설!
★박스 세트 한정 『살인자의 쇼핑몰』 오컬트 스핀오프 수록!
압도적으로 펼쳐지는 오감 짜릿한 스릴러!
수상한 쇼핑몰을 둘러싼 약탈 느와르
시대의 이야기꾼으로, 미스터리, 모험, 판타지,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놀라운 소설들을 써온 강지영 작가의 『살인자의 쇼핑몰』 1, 2권 특별판 세트가 출간되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원작소설인 『살인자의 쇼핑몰』을 묶은 이번 세트에는 강지영 작가가 평행우주의 정진만과 정지안을 상상하며 쓴 새로운 오컬트 단편이 포함되었다. 스핀오프 「옆집 우주의 킬러들」은 ‘살인자의 쇼핑몰’ 세계에 깊이 빠져든 독자들에게 여전히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또 다른 살인자의 세계를 보여준다.
“잡화상이 뭐야?”
“무엇이든 파는 가게. 뭘 원할지 모르니 미리 여러 가지를 준비해야 돼.”
『살인자의 쇼핑몰』 1권에서는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 나, 정지안이 삼촌 정진만과 함께 살아간다. 삼촌은 나도 모르는 사이 은연중에 인생을 헤쳐 나갈 방법에 대해서 조언을 하며 나를 훈련시켜왔다. “잘 들어, 정지안”으로 시작되는 문장으로.
지안은 삼촌의 영정사진을 구하려고 옛집으로 향하던 중 삼촌의 핸드폰으로 3백만 원이 입금되었다는 문자를 받는다. 그리고 8억이라는 거액의 통장 잔고. 나는 삼촌의 집 근처에서 우연히 만난, 삼촌의 쇼핑몰에서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제작 알바를 해왔다는 초등학교 동창 배정민의 도움을 받아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간다. 그러자 불쑥 더헬프닷컴의 오른쪽 하단에 메시지 창이 활성화된다.
‘GUEST 1 : 너 누구야? 진만이 아니지?’
‘ADMIN : 죄송합니다, 고객님. 정진만 사장님께서 이틀 전 유명을 달리하셨습니다. 쇼핑몰 운영은 오늘부터 중단되오니 입금하신 금액도 환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GUEST 1 : 그래서 너는 누구냐고.’
‘ADMIN : 저는 고인의 가족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