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심장의 아이
저자 타케미야 유유코
출판사
출판일 2024-03-13
정가 17,500원
ISBN 9791130650913
수량

제1장
제2장
제3장
옮긴이의 말
“사랑받을 수 있다면 다 줄 수 있어.
마지막 남은 내 심장까지도.”

청춘의 끝, 당신의 심장에 새겨질 단 하나의 우정!

★★ 2024년 일본 독서미터 선정 ‘읽고 싶은 책’ 1위 ★★
★★ 일본 서점 직원들이 만장일치로 선정한 2024 최고 기대작★★

누적 판매 부수 500만 부의 기록을 세우며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청춘 러브 코미디’라는 장르를 새롭게 정립한 『토라도라!』의 저자 다케미야 유유코가 빛나는 청춘의 우정을 다룬 최신작 『심장의 아이』로 국내 독자들을 만난다. 모든 걸 다 내어주고 오직 심장만 남은 소년과 간절히 심장이 필요한 소년이 우연히 마주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이 소설은, 반짝이는 청춘 속에서 겪는 두 주인공의 불안과 외로움을 섬세하게 그려내면서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독자를 이끈다.

『심장의 아이』는 일본 현지에서 출간되기 전, 가제본을 읽은 출판사 직원과 서점 직원, 저널리스트 등에게 먼저 만장일치로 재미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완독한 지 36시간째. 소설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삶의 의미를 묻는 작품이다” “이 책을 만들기 위해 입사했다고 확신한다” 등의 압도적인 호평을 받았고, 적지 않은 분량에도 “끝까지 읽으면 반드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게 된다”는 평을 들으며 예약 판매가 개시되자마자 독서미터 ‘읽고 싶은 책’ 부문 1위에 올랐다.

간절히 심장이 필요한 소년,
오직 심장만 남은 소년을 만나다!

올해로 열일곱 살, 고등학교 2학년 고타로. 선천성 심장병을 앓으며 심장 이식을 기다리고 있는 여동생이 있다. 온 가족이 동생을 간병하는 일에 매달리고 있어 혼자 집안일과 학업을 병행하지만, 힘든 내색을 하기는커녕 주변 친구들에게 여동생의 존재를 철저하게 숨기며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지내려 한다.

마찬가지로 올해로 열일곱 살인 카무이. 고타로가 다니는 학교에 실제 이름이 아닌 ‘와타나베 유타’라는 이름으로 전학을 온다. 스마트폰도 쓰지 않고, 감방 같은 자취방에 살며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