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법화경 제2책
저자 김현준
출판사 효림출판
출판일 2018-07-12
정가 6,500원
ISBN 9791187508212
수량
법화경 제2책
제3권

제7 화성유품

제4권
제8 오백제자수기품
제9 수학무학인기품
제10 법사품
제11 견보탑품
제12 제바달다품
제13 지품

제5권
제14 안락행품
제15 종지용출품
화엄경과 함께 대승불교 최상의 경전으로 받들어지고 있는 『법화경』(일명 묘법연화경을 보다 쉽게 번역하고 해설한 독송용 『법화경』 개정신판(김현준 역이 효림출판사에서 새롭게 출간되었다. 초판에서는 법화경 전체를 양장본 1책으로 만들었는데, 무거워서 가지고 다니기 힘들다는 독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정신판은 상·중·하의 3책으로 나누었으며 본문 번역도 많이 수정하였다.



예부터 『법화경』을 독송하면 소원성취는 물론 깨달음과 경제적인 풍요까지 안겨주고 부처님과 대우주 법계의 한량없는 가피가 저절로 찾아들어 업장소멸을 비롯해 갖가지 소원을 두루 성취할 수 있다.

특히

· 밝은 지혜를 얻고 크게 향상하게 되며

· 경제적인 풍요와 사업 번창

· 입시 등 각종 시험의 합격 및 승진이 쉬워지고

· 가족 모두가 평온하고 복된 삶을 누리며

· 병환·재난·가난 등 현실의 괴로움이 소멸되고

· 구하는 바가 뜻과 같이 이루어진다.



정말 이해하기 쉽고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우리말로 번역한 이 『법화경』, 부처님의 진실한 가르침이 널리 퍼져 불자 모두가 참된 평화와 복된 삶을 영위하길 바라는 역자의 축원이 담겨 있는 이 『법화경』이 의미 있는 삶과 깊은 깨달음의 길을 걷고자 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지침서가 되리라 확신한다. 꼭 독송하여 그지없이 환희로운 부처님의 묘법 속으로 들어가기를 두 손 모아 청하여 본다.

읽기 편한 4x6배판 크기의 큰활자본이기에 개인 독송용으로 아주 좋으며, 사찰의 비치용뿐만 아니라 49재와 각종 불사의 법보시용으로도 알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