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 3 : 꺼지지 않는 불꽃 (하
저자 섀넌 메신저
출판사 김영사
출판일 2024-03-12
정가 12,500원
ISBN 9788934907138
수량
- 잃어버린 도시를 지키려는 특수 능력자들의 환상적인 모험!
- 20개 국 400만 부 이상 판매, <뉴욕 타임스>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셀러 시리즈!
- 자신을 위협하는 검은 그림자에 반격하는 소피, 예상하지 못한 또다른 음모와 배신을 마주하는데…….

잃어버린 도시를 지키려는 특수 능력자들의 환상적인 모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두 편에 걸쳐 쌓인 수많은 궁금증을 훌륭하게 해결하면서,
예상하지 못한 또 다른 모험이 시작된다!
진정한 걸작이다.”

엘프의 세계, 잃어버린 도시에서 펼쳐지는 엘프들의 모험을 그린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 시리즈의 3부, ‘꺼지지 않는 불꽃’이 출간되었다. <잃어버린 도시의 수호자>는 2012년 첫 출간 이후 지금까지 20개국에서 4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영미권 판타지 문학의 강자로 자리잡은 인기 시리즈다.
1부는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특수 능력을 지닌 열두 살 소녀 소피가 자신이 인간이 아닌 엘프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작한다. 인간과 닮은 듯 아닌 듯, 저마다 특수 능력을 지닌 매력적인 엘프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이 시종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2부 ‘유배지에서의 귀환’에서는 잃어버린 도시에 입성한 지 1년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법 평온한 날을 보내던 어느 날, 소피는 우연히 엘프 세계의 중요한 생명체인 알리콘을 발견한다. 한편, 자기가 왜 인간 세계에 살게 되었는지, 자기를 만든 자들의 진짜 목적은 무엇인지 끈질기게 파고들던 소피는 조력자 알든과 함께 잃어버린 도시의 가장 깊고 어두운 곳, 유배지로 향한다. 3부 ‘꺼지지 않는 불꽃’에서는 어쩌면 잃어버린 도시의 ‘새로운 희망’이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소피가 한순간에 ‘가장 위험한 존재’로 바뀌면서 시작한다. 소피는 끊임없이 자신을 위협하고 자극하는 반란 세력, 검은 그림자에게 반격할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