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간니닌니 가족의 솔직하고 따뜻한 일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패밀리’. 간니닌니가 전하는 순수하고 유쾌한 감동이 동화로 탄생했습니다. 15권은 ‘조너선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데요. ‘걸리버 여행기’ 왕국에 떨어진 간니와 닌니는 《걸리버 여행기》 동화에서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는 소인국이 아닌, 거인국 브롭닝댁과 천재들의 나라 라퓨타라는 낯선 공간에 방문하게 됩니다. 장난감처럼 자매를 가지고 노는 거인과 천재가 아니면 추방해 버리는 냉혹한 라퓨타인들 사이에서 자매는 이번에도 무사히 모험을 끝마칠 수 있을까요?
명작이 전하는 불변의 교훈과
변화하는 시대의 가치를 반영한 새로운 명작 읽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명작들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요즘 아이들은 진득하게 책 읽는 것을 무척이나 힘들어하지요. 이에 아이들 스스로 책을 읽고 싶도록, 손에 든 책을 놓고 싶지 않도록,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를 명작 속 주인공으로 한《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며 일상을 간접 체험하듯, 아이들이 이 책을 통해 즐거운 독서 경험을 하고 나아가 명작의 감동과 가치도 되새길 수 있길 바랍니다.
특히 이 시리즈를 통해 옛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운 가치들, 이를테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악에 맞서 싸우는 용기 등을 담으면서도, 외모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된 성 역할 같은 낡은 관념을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보게끔 했습니다. 15권 ‘걸리버 여행기’에서는 여느 때보다 다양한 장소와 많은 인물이 등장하는데요. 거인국에서는 간니와 닌니를 장난감 취급하는 어린이 거인, 클라를 통해 아이들이 진정한 친구끼리의 사귐에 대해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