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구글 애널리틱스란?
1.1 구글 애널리틱스, 도대체 뭔데?
____고품질 사용자 찾기
____고효율 매체 찾기
____A/B 테스트
1.2 OKR과 KPI
1.3 구글애널리틱스 데모 계정 맛보기
____실시간 개요 보고서
____잠재고객 보고서
____채널 보고서
____행동 보고서
____전환 보고서
▣ 02: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2.1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생성과 추적 코드
2.2 추적 코드 삽입
____첫 번째 데이터 확인 방법: 실시간 보고서
____두 번째 데이터 확인 방법: 확장 프로그램
2.3 필터로 정의되는 보기
____첫 번째 보기: 전체 웹사이트 데이터 뷰
____두 번째 보기: 테스트 보기
____세 번째 보기: 마스터 보기
▣ 03: 구글 애널리틱스 세부 설정
3.1 구글 애널리틱스 기본 설정
____데이터 수집 처리
____세션 시간 설정
____인구 통계 데이터 수집 처리
____자연 검색 소스 설정
3.2 소스/매체 보고서와 UTM
____utm_source/utm_medium별로 데이터 조회하기
____utm_source별로 조회하기
____utm_medium별로 조회하기
____utm_campaign별로 조회하기
____utm_content별로 조회하기
3.3 UTM과 채널의 관계
____GA 전문가도 많이 하는 실수
____새로운 채널을 만드는 방법
▣ 04: 전환율 관측을 위한 목표 설정
4.1 목표 설정
4.2 단계별 전환율을 파악하기 위한 유입 경로 목표 설정
4.3 정규식을 활용한 유입 경로 설정
▣ 05: 고객 관찰을 위한 세그먼트와 맞춤 보고서
5.1 세그먼트 정의
5.2 직접 만드는 맞춤 보고서
____탐색기
____플랫 표
____방문자 분포
5.3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소개
▣ 06: 구글 태그 관리자의 활용과 연동
6.1 구글 애널리틱스의 한계와 구글 태그 관리자 소개
6.2 구글 태그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