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찐 가계부다!”
가격도 착하고, 쓰기도 쉬운 『2024 한눈에 가계부』
- 하루 1분, 한 달을 한눈에! 쉽게 쓰고 빠르게 파악하는 캘린더형 가계부
- 복잡하지 않고 간편해서 좋은 편리한 가계부
- 달력 & 플래너 겸용 사용 가능한 매력 만점 가계부
“그간 찾던 가계부다” “정말 소비가 한눈에 잘 보인다” “초보에게 딱이다” “불필요한 부분 없이 알찬 구성이다” 등등… 호평이 연이어지며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분야 1위를 차지했던 『한눈에 가계부』! 올해에도 어김없이 『2024 한눈에 가계부』로 돌아왔다.
가계부를 처음 쓰는 초보자나 매년 가계부를 사지만 단 한 권도 제대로 가계부를 써 본 적 없는 분이라면 주목! 초보자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쉬운 구성, 가계부 고수에게는 세컨드 가계부로 쓰기 좋은 단순함이 매력 포인트인 『2024 한눈에 가계부』. 몇 년째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찐 가계부’로 나도 ‘가계부 인싸’가 되어보자.
★ 한 달 계획과 실제가 한눈에! 펼침 캘린더형 가계부 ★
“새는 돈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계획과 실제를 비교하는 재미가 있어요!”
가계부 쓰기는 매월 소비 계획을 세우고, 실제 소비를 정리해 돈이 언제 들어오고 나가는지, 어디에 자신이 지출을 많이 하는지 자금의 흐름을 파악하는 데서 시작한다.
『2024 한눈에 가계부』를 펼치면 이 가계부의 기본이자 핵심인, 깔끔한 캘린더 두 개가 나란히 나온다. 바로 소비 계획을 세우는 ‘계획 캘린더 가계부’와 매일 실제 소비를 기록하는 ‘실제 캘린더 가계부’이다. 매달의 계획과 실제가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쉽게 비교하며 자신의 소비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 하루 1분, 간결하고 간단하게! ★
“복잡하지 않아 부담 없이 쓸 수 있어 매일매일 쓰게 돼요!”
가계부 초보에게는 적어야 하는 칸이 많은 것도 큰 부담이다. 빈칸 없이 가득 채워야만 할 것 같고, 세밀하게 나누어져 있는 지출 항목도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
『2024 한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