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에 7년 전에 죽은 동료 말리의 영혼이 스크루지를 찾아와 그의 인색한 삶에 대해 경고를 남긴다.
과거, 현재, 미래의 크리스마스 유령을 만나 자신의 지난 날부터 미래를 보게 된 스크루지는 어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될까? 『크리스마스 캐럴』 그림책은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게 할 것이다.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제대로 읽지 않은 고전 작품,
이제 아름다운 그림책으로 만난다!
"고전이란 모든 사람이 칭찬하지만, 아무도 읽지 않는 책이다"
마크 트웨인의 고전에 대한 정의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세계문학그림책은 고전 작품을 대하는 사람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책이다.
시대마다 새롭게 발굴되는 풍성한 고전 리스트를 선별해
작품의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 시대 감각에 맞는 간결한 구성과 아름다운 그림으로 완성했다.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아름답고 따뜻한 그림책으로 만나보자!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럴』은 그가 쓴 여러 크리스마스 이야기 중의 대표작이며, 가장 사랑 받는 크리스마스 이야기입니다. 찰스 디킨스는 인색하고 냉정한 스크루지가 과거, 현재, 미래의 크리스마스 유령들을 만나면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고, 개인이 사회에서 어떻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를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럴』의 주인공은 크리스마스가 가져다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절대 믿고 싶어하지 않는 인색한 구두쇠 스크루지입니다. 그 앞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7년 전에 죽은 그의 동료 말리가 나타나 스크루지의 인색하고 냉정함에 경고를 합니다. 그 후 스크루지에게 과거, 현재, 미래의 크리스마스 유령들이 나타나 스크루지의 행동이 그와 그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보여주면서, 만약 그가 친절하고 주변을 돌보는 사람으로 변하지 않는다면, 어떤 결과를 가져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