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부 산업조직론과 기업이론
제1장 본서의 개관
제2장 기업이론
제2부 시장구조 기초이론과 게임이론
제3장 완전경쟁시장
제4장 독점시장이론
제5장 독점기업과 제품 공간
제6장 가격차별
제7장 게임이론
제8장 과점시장
제9장 제품 차별화와 과점시장
제10장 시장구조, 산업집중, 성과
제3부 기업 전략
제11장 전략적 행동: 진입저지 전략
제12장 약탈 전략과 협조 전략
제13장 기업결합
제14장 묶음판매
제4부 기술혁신과 광고
제15장 연구개발과 기술혁신
제16장 망외부성, 호환성, 표준화
제17장 양면시장과 플랫폼기업
제18장 광고이론
제5부 국제 산업조직론, 규제이론과 경쟁정책
제19장 산업조직과 국제무역
제20장 규제이론
제21장 경쟁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