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맵 월드’에서는 매일매일 신기한 일들이 가득~!
백앤아와 함께 두근두근 점프 맵 모험을 떠나 보아요!
점프 맵 월드는 모든 것이 점프 맵으로 이루어진 세상이에요. 우리의 백앤아가 매일매일 신나는 모험을 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한가로운 어느 날, 백앤아는 우연히 학교 주변에서 울고 있는 아이를 발견해요. 아이는 아주 중요한 물건을 학교에 두고 와서 슬퍼하고 있었어요. 알고 보니 그 학교는 폐교인데, 무서운 귀신들이 나와서 다시 들어갈 수 없대요. 다른 아이들도 나타나 자신들의 소중한 물건도 가져와 달라고 부탁해요. 백앤아는 점프 맵 월드 최고의 레인저답게 아이들에게 소중한 물건을 찾아오기로 약속하지요.
소오오름! 여기가 진짜 귀신 학교라니~!
오싹하고 무서운 귀신들을 피해 점프! 점프!
학교에 들어서자마자 백앤아 앞에 불빛이 빠르게 지나가요. 분명 폐교라 아무도 없을 텐데, 손전등 불빛을 비추며 걸어오고 있는 저 사람은 누구일까요? 손전등 불빛을 딸깍거리며 나타난 건 해골 머리를 한 보안관이에요! 백앤아는 깜짝 놀라 걸음아 날 살려라 도망쳐요. 하지만 학교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 건 더 무서운 귀신들이에요! 사육장에선 무시무시한 거대 토끼 귀신이 나타나고, 과학실에선 백앤아에게 문제를 맞히라며 위협하는 남학생 귀신들을 만나요. 마지막 물건을 찾으러 미술실로 향하던 백앤아는 머리카락 귀신을 만나 큰 곤경에 빠지고 말지요. 백앤아는 친구들의 물건을 모두 찾고 무사히 귀신 학교를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무서운 귀신들을 피해 열심히 점프하다 보면
교양 상식이 저절로 층층 쌓여요!
귀신과 관련된 속담 중 생각나는 게 있나요? 스컹크가 방귀를 뀌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반짝이는 진주 귀고리를 한 소녀를 그린 그림의 제목과 작가를 알고 있나요? 백앤아와 즐겁게 점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교양 상식이랍니다. 귀신들이 내는 무섭지만 재미있는 퀴즈와 놀이 페이지를 풀어 보고, 궁금했던 부분은 본문 뒤에 구성된 상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