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한 뼘 자라는 시간, 베베핀 가족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플레이 사운드북으로 만나요!
1. 베베핀 가족과 함께하는 생활 습관 그림책
꼬르륵! 모두가 배고픈 시간, 밥 먹을 준비해요!
<밥 먹을 시간이야!>에는 베베핀 가족들이 밥 먹을 준비하는 과정과 밥을 먹는 모습, 그리고 식탁을 치우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다양한 채소를 잘라 보는 놀이도 해 보고, 스스로 포크를 쥐고 밥을 먹기도 하지요. 또 채소를 싫어하는 핀이 채소를 한입 먹어 보기도 하지요!
<밥 먹을 시간이야!>를 읽으며 함께 바른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아요. 베베핀 가족들이 식탁에 둘러앉아 밥을 먹는 모습, 골고루 먹어 보려고 노력하는 모습 등을 보며 밥 먹는 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볼 수 있어요.
하늘이 캄캄해지고, 눈꺼풀이 무거워지면 잠잘 시간이에요.
<잠잘 시간이야!>에는 베베핀 가족들이 잠잘 준비를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가지고 논 장난감은 제자리에, 치카치카 양치질하고 잠옷을 갈아입지요. 다 같이 모여 잠자리 그림책까지 읽고 나면, 아주 깊은 잠에 빠질 수 있을 거예요.
<잠잘 시간이야!>를 읽으며 함께 바른 수면습관에 대해 알아보아요. 오른쪽 상단 그림 속 벽시계가 째깍째깍 시간이 점점 바뀌면서 잠잘 준비를 하는 베베핀 가족을 볼 수 있어요. “지금 8시네. 잘 준비하자.”와 같은 대화를 그림책을 보며 나눌 수 있어요.
2. 플랩 놀이로 즐기는 놀이 활동 그림책
플랩 놀이는 까꿍 놀이처럼 숨겨진 물체를 찾으며 인지 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활동이에요. 플랩 놀이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플랩을 열고 닫으며 플랩 뒤 그림을 찾는 놀이를 해 보세요.
여러 가지 모양의 플랩을 열고 닫으며 숨은 그림을 찾는 놀이는 아이의 흥미를 이끌 수 있어요. 반복적으로 플랩 놀이를 하며,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 주세요.
또 플랩을 열어 그림의 무엇이 달라졌는지 살펴보며 관찰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