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아르센 뤼팽 10 : 아르센 뤼팽의 수십억 달러 - 어린이 세계 추리 명작 시리즈
저자 모리스 르블랑
출판사 국일아이
출판일 2023-12-15
정가 12,800원
ISBN 9791171460045
수량
의문의 이름, 폴 시너
계속되는 의문의 살인사건
사라진 신분증
오라스 벨몽과의 만남
마피아와 뤼팽의 대결
협박당하는 패트리샤
용감한 아이 로돌프
사라진 패트리샤
잠자는 숲 속의 미녀
호랑이의 정체
패트리샤와 빅투아르의 비밀
뤼팽과 40인의 지옥의 사자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사나이
되찾은 수십억 달러
해적이 된 아르센 뤼팽
행복을 위한 축배
뤼팽의 재산을 빼앗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뤼팽의 이야기

10권 ‘아르센 뤼팽의 수십억 달러’는 모리스 르블랑의 마지막 작품이다. 다른 작품들은 뤼팽이 누군가의 돈을 훔치는 이야기지만 마지막 작품은 오히려 뤼팽이 자신의 재산을 도둑 맞게 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뤼팽의 돈을 훔치기 위해 모인 사람들은 과연 누구일까? 뤼팽은 그들로부터 어떻게 재산을 지킬까? 범죄분야에서 유명한 ‘알로 폴리스’ 신문사의 사장이며 발행인인 제임스 앨러미는 비서인 패트리샤에게 봉투 하나를 전한 뒤 11인의 모임에 갔다가 의문의 살해를 당한다. 제임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던 패트리샤는 제임스의 살해 이유와 그 모임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조사를 시작하지만 어떠한 실마리도 찾지 못한다. 이에 파티장에서 뤼팽이라고 확신이 드는 남자 오라스 벨몽을 만나 도움을 요청한다.제임스 앨러미는 ‘도둑인 뤼팽이 억만장자라는 사실은 정직한 사람들에 대한 모욕이다’라고 생각하고 뤼팽의 재산을 빼앗으려고 하는 단체의 수장으로 마피아노와도 손을 잡고 있었다. 하지만 마피아노는 뤼팽의 재산을 빼앗은 후 혼자 차지할 욕심으로 11인의 멤버들을 차례차례 제거하기 시작한다.

뤼팽은 자신의 재산을 노리는 단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에 대응하기 위해 신분을 속이고 그 단체에 가입하지만 마피아노의 잔인한 수법과 치밀한 계획으로 금고가 털리고 만다. 뤼팽은 과연 어떻게 빼앗긴 재산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이야기, 긴박함과 손에 땀을 쥐는 이야기가 숨가쁘게 펼쳐진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