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비가 되기 전에 (양장
저자 마리아 호세 페라다
출판사 사슴똥
출판일 2023-12-04
정가 15,000원
ISBN 9791198289629
수량
톡, 토독!
물방울은 마침내 원래 모습으로!
바다, 연못, 강의 품에서 잠자고 있던 물방울은 어느 날 깊은 물속까지 찾아온 발갛고 노란 햇살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 여행에서 만난 다른 물방울 친구들과 함께 넓은 하늘에 다다르게 되지요. 그런데 하늘은 추웠어요. 물방울들은 서로 모여 꼭 붙어있어야만 했지요. 이렇게 물방울들이 모여 커다랗게 뭉쳐지더니 묵직한 구름이 되었어요. 물방울들은 더이상 구름으로 있을 수 없게 되자 원래 모습으로 돌아와 비가 되어 땅으로 떨어졌어요.
감각적이면서도 따뜻한 그림과 물방울 친구의 여행을 순수한 이야기로 구성된 《비가 되기 전에》를 읽다 보면 물의 순환이라는 과학적 상식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이 책은 물방울, 햇살, 바람, 구름 등을 단순하고 직관적인 그림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귀엽게, 시적인 느낌을 잘 살려 표현했습니다. 책을 읽는 아이와 함께 그림과 색깔이 표현하고 있는 의미를 찾아 이야기 나눠 보세요. 아이의 마음에 기억이 될 만한 풍성함이 가득한 그림책이 될 거예요.

모두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그림책
물방울이 여행하는 모든 순간을 아름답게 그려낸 이 책은 아이는 믈론 어른의 시선으로 찬찬히 보아도 마음이 따스해집니다. 물방울이 들려주는 천진한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다정함을 듬뿍 담은 그림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재미가 클 거예요. 긴 여정을 마치고 돌아온 물방울의 편안한 표정은 엄마 품에 안겨 잠든 아기를 떠올리게 하지요. 잠든 물방울 주위로 모여든 햇살 친구들을 보며 또다시 반복될 이야기를 상상해 보세요. 일상에서 만나는 것들을 작가 특유의 포근한 시선으로 포착한 이 그림책을 읽다 보면 어느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고 잊고 있던 동심이 다시금 살아나게 된답니다. 아이와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작가가 전하고자 하는 일상 속 아름다움을 느끼게 될 거예요. 따스한 감성을 함께 공유하며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비가 되기 전에》를 아이와 함께 만나 보세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