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포츠 마케팅
저자
강기두
출판사
삼영사
출판일
2005-10-10
정가
24,000원
ISBN
9788944533235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제1부 스포츠마케팅의 이해
제1장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제2장 스포츠산업의 마케팅관리
제2부 스포츠마케팅 시장의 확인
제3장 스포츠마케팅 조사
제4장 스포츠소비자 행동
제5장 스포츠시장 세분화
제3부 스포츠마케팅믹스
제6장 스포츠 상품
제7장 가격전략
제8장 스포츠커뮤니케이션 전략
제9장 유통 및 위치전략
제10장 스포츠마케팅전략의 실행과 통제
제4부 스포츠마케팅의 특수영역
제11장 스폰서십
제12장 공증관계 전략
찾아보기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