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을 위한 예측과 시나리오 분석
저자 이덕기
출판사 데이타솔루션
출판일 2002-11-12
정가 15,000원
ISBN 9788988393307
수량
목차
1장 예측의 개념 및 방법
예측 어떻게 할까? ...3
예측이란? ...4
시계열이란? ...14
시계열분석 방법 ...21

2장 Decision Time & WhatIf 개요
Decision Time 둘러보기 ...71
WhatIf 특징 ...79

3장 Decision Time & WhatIf 활용
Creating Project ...83
Building Custom Forecasting Model ...106
WhatIf Analysis ...125

4장 예측 및 시나리오 분석사례
고객가치 산출을 위한 기대매출액 예측모형구축 ...133
특정상품군의 매출비율 변동 예측 ...161
Intervention 모형을 통한 국제유가 예측 ...169
Handset Lifecycle 예측모형 구축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