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면세점의 개요
CHAPTER 01 면세점 이해
CHAPTER 02 국내 면세점 현황
CHAPTER 03 면세점의 법규 이해
CHAPTER 04 TAX-REFUND(사후면세제도
II. 고객서비스 실무
CHAPTER 01 고객서비스 기본
CHAPTER 02 서비스맨의 역할
CHAPTER 03 세일즈 고수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CHAPTER 04 고객의 마음을 얻는 효과적인 경청
CHAPTER 05 성공률 높이는 세일즈 스킬
CHAPTER 06 고객 불만 처리와 문제해결
CHAPTER 07 고객응대 근로자의 감정노동 관리
CHAPTER 08 브랜드별 상품 지식
CHAPTER 09 면세점 쇼핑 고객을 위한 이문화 이해
III. 고객서비스 실습_영어,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 매뉴얼
CHAPTER 01 고객응대 7단계 서비스 매뉴얼
CHAPTER02 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IV.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