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에 쏟아진 찬사
헤드 퍼스트 시리즈에 쏟아진 찬사
오라일리의 다른 책
지은이 소개
옮긴이의 말
Chapter 00 들어가며 | 이 책을 읽는 방법
__이 책의 독자
__이 책이 이렇게 된 이유
__이 책의 구성
__여러분의 두뇌를 정복하는 방법
__일러두기
__테크니컬 리뷰어
__감사의 글
Chapter 01 C#으로 개발 시작하기 |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어 봅시다!
__왜 C#을 배워야 하나요?
__C# 코드 작성과 생태계 탐험에 필요한 도구, 비주얼 스튜디오
__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첫 프로젝트 만들기
__C#으로 게임 만들기
__게임 설계하기
__1단계: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WPF 프로젝트 생성하기
__2단계:XAML을 사용해서 창 디자인하기
__게임 화면 디자인하기
__XAML 속성을 통해 창 크기와 제목 지정하기
__XAML 그리드에 행과 열 추가하기
__행과 열 크기를 똑같이 조정하기
__그리드에 TextBlock 컨트롤 추가하기
__이제 코드를 작성할 준비가 됐습니다
__게임 초기화 메서드 추가하기
__SetUpGame( 메서드 구현하기
__프로그램 실행하기
__새 프로젝트를 소스 제어 시스템에 추가하기
__게임 완성을 위한 마우스 클릭 이벤트 작성하기
__마우스 클릭에 반응하는 TextBlock 만들기
__TextBlock_MouseDown( 메서드 채우기
__컨트롤 마우스 클릭 이벤트에 연결하기
__타이머 추가해서 게임 완성하기
__게임에 타이머 기능 추가하기
__디버거로 예외 추적하기
__게임 완성하기
__소스 제어 시스템의 코드 갱신하기
Chapter 02 C#의 매력에 빠져 보기 | 명령문, 클래스, 코드
__콘솔 앱 구성 파일 자세히 살펴보기
__동일한 네임스페이스에 2개의 클래스 두기
__앱을 구성하는 최소 단위, 명령문 알기
__데이터를 다루기 위해 변수 사용하기
__변수를 다루는 새 메서드 만들기
__메서드에 연산자를
모던한 객체지향 C# 가이드!
.NET과 유니티로 흥미롭게 배우는 실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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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과 유니티를 사용한 게임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습니까?
무미건조한 글공부보다는 직접 실습해 보는 쪽을 선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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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 파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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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ithub.com/head-first-csharp/fourth-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