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아니야? 아니야! -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39
저자 밀밀
출판사 길벗어린이
출판일 2023-11-30
정가 13,000원
ISBN 9788955827309
수량
“아니야! 나는 부엉이가 아니라 올빼미라고!”
비슷해서 더욱 헷갈리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나요!

“와~! 부엉이다.” 높다란 나무 위에 가만히 앉아 있는 부엉이를 보고 아이가 말했어요. 그러자 부엉이가 자리에서 펄쩍 뛰더니 날갯짓을 하며 크게 외쳐요. “아니야! 나는 올빼미라고!” 그러더니 어디선가 진짜 부엉이가 나타나 말해요. “내가 부엉이야. 머리 위에 귀 모양 깃이 있어.”
올빼미와 부엉이를 나란히 놓고 보니 정말 올빼미는 귀깃 없이 머리가 동글동글하고, 부엉이는 머리 위로 뾰족하게 귀깃이 튀어나와 있어요.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는 생김새가 비슷한 동물들의 모습을 나란히 놓고, 각자의 특징을 담아냈습니다. 나무 위를 뛰어다니는 다람쥐, 바다에서 헤엄치는 해달, 하늘을 나는 부엉이, 너른 초원을 달리는 치타 등 작은 동물에서부터 큰 동물까지 자연 속에서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아니야? 아니야!》를 통해 서로 닮았지만 다른 동물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묻고 답하는 사이, 관찰력은 쑥쑥! 동물 지식은 쏙쏙!
우리 아이를 위한 똑똑한 지식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이 동글동글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다른 동물로 오해를 받지만, 그 부분을 올바르게 고쳐 주고, 자기 자신을 직접 소개하는 동물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다 보면 아이들의 관찰력은 쑥쑥, 동물 지식은 쏙쏙 자라납니다.
다람쥐는 등에 짙은 줄무늬가 있는 반면, 청설모는 회갈색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달은 민물가에 살지만, 해달은 바닷가에 살지요. 너구리는 꼬리에 줄무늬가 없고, 라쿤은 고리 모양으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부엉이는 머리 위에 귀 모양의 깃이 있고, 올빼미는 머리가 동그랗지요. 그리고 재규어는 몸에 꽃무늬를 가지고 있고, 표범은 꽃무늬 안에 점이 없으며, 치타는 점박이 무늬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11종의 동물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은 서로 다른 차이점을 알아낼 수 있는 눈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