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의 베리 커닝햄이 선택한 판타지!
『해리 포터』를 세상에 나오게 한 유명 출판인 베리 커닝햄이 영국에서 번역 출판한 최초의 중국어 아동소설이다. 중국에서 시리즈로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은 이 판타지 소설은 영국에서 출간된 뒤, 미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멕시코 등 세계 여러 나라에 판권이 계약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딜라 여우섬의 비밀』에서는 드디어 울라의 보물인 환생 목걸이를 통해 동물이 인간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밝혀진다.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지혜, 선량함, 용기, 신념, 사랑의 다섯 가지 조건을 가지고 환생 목걸이의 시험을 통과해야 했다. 환생 목걸이를 찾는 긴 여행에서 생사고락을 함께하며 서로 굳게 믿게 된 문스톤 원정대는 지혜와 힘, 용기를 모아 시험을 통과하고 꿈을 이루게 된다.
이 책은 등장인물들이 독특하고 에피소드마다 흥미진진해 한번 손에 잡으면 놓기 힘든 판타지 소설이다. 또한 자연에서 같은 공기를 마시고 같은 물을 마시는 생명체인 인간과 동물이 함께 잘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하는 소설이기도 하다.
작가 천지아통은 풍부한 상상력에 논리적 사고를 더한 판타지 구성에 능숙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문장을 사용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거기에 그림 작가 비올라 왕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흑백 일러스트가 더해져 인간이 되고 싶은 동물들의 모험이 더욱 환상적으로 다가온다.
추천사
“완전히 새롭고 신비한 매력을 가진 『딜라』 시리즈는 세계 각지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 베리 커닝햄 (『해리 포터』를 선택한 출판인
“인간이 되길 바라는 동물이라는 독특한 상상을 통해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를 보여준다”
- 차오원셴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수상작가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