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수상한 이웃집 시노다 3 : 거울 속에 누군가 있다 (초판 한정 윈터 에디션, 양장
저자 도미야스 요코
출판사 다산어린이
출판일 2023-12-18
정가 14,000원
ISBN 9791130642734
수량
인물 소개

1 신비로운 추억
2 할머니가 온다!
3 거울 속의 얼굴
4 선물은 지푸라기 인형
5 거울을 보낸 사람
6 봉인의 반지
7 과거에서 온 책
8 시간의 눈에 떠오른 연못
9 연못의 주인
10 거울 세 장의 주문
11 드디어 밝혀진 비밀
12 최고의 선물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깊은 공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읽는 수상한 이야기

우리는 누구나 한두 가지의 비밀을 품고 살아간다. 비밀을 들킬까 봐 전전긍긍하기도 하고,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비밀 따위 없었으면 좋겠다고 불만을 터뜨리기도 한다. <수상한 이웃집 시노다> 시리즈의 주인공 유이도 마찬가지다. 다만 그 비밀이 엄마가 ‘여우’라는 것과 초등학생인 유이도 그 힘을 물려받았다는 것이 다르다면 조금 다른 점이다. 그리고 자꾸 여우 친척들이 찾아와 비밀이 탄로날 만한 위기가 계속된다는 것도!
유이는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들 사이에서 정신없이 뛰어다닌다. 화를 내기도 했다가, 누군가를 달래기도 했다가, 곰곰이 생각에 잠겼다가도 여우의 힘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가족들의 비밀을 지키려 애쓴다. 이런 다채로운 모습들에도 변함없는 한 가지는 멈추지 않고 달린다는 것! 이건 엄마가 항상 말하는 ‘그림자에게 지기 싫다면 태양을 향해 가슴을 펴라.’는 말과도 맞닿는다. 어려움은 피한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알지만 직면하기 어려운 메시지를 유이와 가족들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전해 준다. 어두운 그림자가 몰려와도 괜찮다. 재앙을 뛰어넘는 것도 인생의 재미 중 하나니까.

할머니가 우리 집에 온다고? <수상한 이웃집 시노다>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
풀럭이는 꼬리보다 궁금하고 신비로운 일들이 자꾸자꾸 벌어진다!

“재앙! 재앙이 온다!”
오늘도 이모할머니는 시노다네 거실 한복판에 찾아와서 재앙이 온다고 외친다. 할아버지는 갑자기 소파에 여우 모습으로 나타나서 TV를 켠다.
그런데 이런 우리 집에 인간 할머니가 온다고? 엄마가 여우인 것도, 엄마의 친척들이 찾아오는 것도 모르는 아빠의 엄마가 온다고?
할머니에게 들킬까 봐 전전긍긍, 다급하게 할머니를 맞이하는 시노다네 집에 설상가상으로 수상한 거울까지 배달된다. 모에는 자꾸 거울 속에 누군가가 있다고 하는데...
여우 친척들이 찾아오고, 수상한 거울이 배달되는 시노다네 집,
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