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머리말
이 책을 보는 법
이 책의 구성
한눈에 보는 3ds Max 2014
‘Create’ 패널 한눈에 살펴보기
‘Modify’ 패널 한눈에 살펴보기
3ds Max 2014의 새로운 기능, 한눈에 살펴보기
Part 01 3ds Max의 소개 및 설치
Chapter 01 3ds Max의 입문
Section 01 컴퓨터의 발전과 가상 세계
Section 02 3ds Max의 탄생 배경
Section 03 3ds Max의 활용 분야
Chapter 02 3D 그래픽의 기본 이해
Section 01 3D 그래픽 작업의 프로세스
Section 02 공간의 이해
Section 03 3ds Max의 작업 환경과 유의 사항
Section 04 도움말 메뉴 활용법
Section 05 3D 관련 참고할 만한 홈페이지
Chapter 03 3ds Max 2014의 설치
Section 01 3ds Max 2014 평가판 다운로드 및 설치
Section 02 학생용 3ds Max 2014 설치
Chapter 04 3ds Max 2014의 신(新 기능
Section 01 메뉴의 검색 기능
Section 02 고급 메뉴로의 전환 기능
Section 03 뷰포트 이동 기능
Section 04 자동백업 중단 기능
Section 05 기타 기능
Part 02 3ds Max 2014의 작업 화면
Chapter 01 3ds Max 2014의 실행 화면
Section 01 3ds Max 2014의 기본 인터페이스 및 뷰포트
Section 02 상단 메뉴
Section 03 명령 패널
Section 04 하단 메뉴
Section 05 왼쪽 메뉴
Section 06 중간 뷰포트
Section 07 리본 도구
Chapter 02 3ds Max 2014의 뷰포트 탐색
Section 01 3ds Max 2014의 뷰포트 구성
Section 02 뷰포트의 보더 설정
Section 03 전체 뷰포트 전환
출판사 서평
모델링부터 렌더링, 애니메이션을 한 권으로!
이 책은 3ds Max를 친절하고 쉬운 설명, 다양한 예제를 사용해 익히도록 도와주는 3ds Max 입문서입니다. 국내 최고의 강사가 실무 경험과 강의 노하우를 통해 3ds Max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꼭 알아야 할 기능을 자세히 알려주고, 기초 모델링부터 고급 렌더링까지, 3D 그래픽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처음 설치부터 시작하여 기초 인터페이스를 익힌 다음, 기초적인 모델링을 하면서 3ds Max와 조금 더 친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재질과 맵을 통해 수...
모델링부터 렌더링, 애니메이션을 한 권으로!
이 책은 3ds Max를 친절하고 쉬운 설명, 다양한 예제를 사용해 익히도록 도와주는 3ds Max 입문서입니다. 국내 최고의 강사가 실무 경험과 강의 노하우를 통해 3ds Max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꼭 알아야 할 기능을 자세히 알려주고, 기초 모델링부터 고급 렌더링까지, 3D 그래픽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처음 설치부터 시작하여 기초 인터페이스를 익힌 다음, 기초적인 모델링을 하면서 3ds Max와 조금 더 친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재질과 맵을 통해 수준 있는 모델링 기법을 습득하고, 조명과 카메라를 배운 다음 애니메이션으로 오브젝트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방법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V-Ray 외부 플러그인으로 향상된 품질의 결과물을 얻는 방법도 제시합니다.
국내 최고의 VDAS 전문 강사가 직접 쓴 3ds Max 기초 가이드
3ds Max 기초부터 실전까지 핵심적으로 알아야 할 액기스만 모아 구성하였습니다. 이 책 한 권이면 자연스럽게 주요 핵심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3D 입문자를 비롯해 3ds Max 수강생 및 학원 강사, 멀티미디어 관련 학생 및 교수까지 두루 익힐 수 있으며, 기초 모델링부터 고급 렌더링까지 3D 그래픽 능력을 단번에 향상시키는 접근법을 제시하였습니다. 건축, 제품, 게임, 방송, 영화, 전시 등 업종을 제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