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지만 사랑받고 싶어>
2023 북스타트 선정 도서
아이들이 싫어하는 채소 1위에 뽑힌 브로콜리는 사랑받는 채소가 되기 위한 계획을 세워요. 소시지를 따라 분홍색으로 화장도 해 보고, 라면처럼 뽀글뽀글 파마도 해 보지만 소용이 없어요. 과연 브로콜리지만 사랑받을 수 있을까요?
<나의 첫 심부름>
2023 북스타트 선정 도서
한국문화예술위 문학나눔 선정도서
의도하지 않은 실수에 깜짝 놀란 아이의 감정 변화를 먹구름, 나팔꽃, 맨드라미, 장미 덩굴, 무지개 등에 빗대어 알기 쉽게 표현했어요. 첫 번째 심부름을 앞두고 있거나 새로운 일을 앞두고 유난히 긴장하는 아이, 실수를 두려워하는 아이와 양육자가 함께 보면 좋은 책입니다.
<오늘은 매랑 마주쳤어요>
2023 북스타트 선정 도서
별똥이랑 이모가 자연의 품에서 놀며 함께 만들어 간 사계절 야생 일기. 자연을 똑 닮은 별똥이의 그림과 꾸미지 않은 야생의 삶을 통해, 자연의 품에서 잘 노는 것이야 말로 우리를 기쁘게 하고 힘이 저절로 생겨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밥, 빵, 국수>
2022 북스타트 책날개 선정도서
행복한 아침독서 추천도서
이름만 들으면 전혀 다른 음식일 것 같은 나시고렝, 비리야니, 필래프가 알고 보면 김치 볶음밥처럼 ‘볶음밥’이라는 사실, 한국에서도 맛볼 기회가 점점 늘고 있는 베트남의 반미 샌드위치와 터키의 되네르 케밥이 서로 닮았다는 사실, 우즈베키스탄과 필리핀에 각각 짬뽕, 잡채와 비슷한 음식이 있다는 사실 등 아시아 각국 음식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흥미롭게 만날 수 있어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